애드미럴티 아치, 월도프 아스토리아 런던 호텔로 지정돼

애드미럴티 아치 월도프 아스토리아 개관으로 런던 최고급 호텔 시장에 큰 영향력 미쳐

2017-10-30 11: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가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Prime Investors Capital Ltd)로부터 런던 시내의 가장 유명한 기념비적 건물 중 한 곳에 최고급 호텔을 운영하도록 지정되었다.

이로써 애드미럴티 아치 월도프 아스토리아 런던(Admiralty Arch Waldorf Astoria, London)이 상징적인 랜드마크의 건축구조학적, 역사적 특성을 복원하고 이를 보존하기 위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대규모 재단장을 마치고 2022년 문을 열게 된다.

애드미럴티 아치(Admiralty Arch)는 에드워드 7세가 빅토리아 여왕을 기리기 위해 건축을 주문했고 더 몰(The Mall)과 버킹검 궁전의 정문 건립 책임을 맡았던 애스턴 웹(Aston Webb) 경이 설계했다. 해군본부위원회 제1군사 위원(First Sea Lords)의 공식적인 주거지로 사용된 이외에도 애드미럴티 아치는 은밀한 전시(戰時) 정보 활동의 중심지인 영국해군 전초기기로서, 그리고 그 이후에는 영국 정부 국무조정실의 센터 역할을 했다. 엄격하고 철저한 공매 과정에 따라 2015년,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은 250년간의 부동산 임차권을 확보하기 위해 전세계에서 참여한 28개 기관 입찰자들보다 더 높은 금액을 제시한 바 있다.

1910년 완공된 이래, 애드미럴티 아치는 해군성의 제1군사위원이던 시절 아치 내에 사무실을 두었던 윈스턴 처칠(Winston Churchill) 경에서부터 제임스 본드 스파이 소설 작가인 이안 플레밍(Ian Fleming)에 이르기까지 국가 및 사회의 저명인사들을 주인으로 맞이해왔다.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위치 중 한 곳에 자리잡고 있는 애드미럴티 아치는 더 몰에서 버킹검 궁전까지 그 어디에 못지 않는 멋진 전망이 아래로 펼쳐지고 트라팔가 광장(Trafalgar Square)과 넬슨 기념비(Nelson’s Column) 너머의 멋진 조망이 압권이다.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 최고경영자인 라파엘 세라노(Rafael Serrano)는 “영국 정부로부터 애드미럴티 아치를 인수한 2015년 이래, 우리는 건물의 미래는 물론 런던 최고 중심부의 모습에 영향을 미치게 될 여러 가지 결정을 내렸다”며 “우리는 이 장엄한 건축물의 기상을 올바로 담아낼 수 있는 경험과 지식을 갖춘 재능 있는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을 지정했고 애드미럴티 아치를 아주 특별한 호텔과 레지던스, 그리고 개인회원 클럽으로 변모시키기 위한 세부적인 계획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더욱이 “우리가 내린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이 호텔의 관리와 운영을 맡길 운영자를 선정해 지명한 것”이라며 “12개의 최고급 호텔 브랜드가 관심을 보였고 이들과의 논의를 거쳐 애드미럴티 아치 월도프 아스토리아 런던을 오픈 하기로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과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관리는 많은 공통점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렇듯 품격 있고 우아한 건물의 유산 가치를 높이기 위한 헌신, 장소의 상징성을 보존하기 위한 결정, 그리고 런던과 전세계에서 찾아 올 안목 있는 고객들을 최고의 수준으로 환대하는데 필요한 경험 등”이라고 밝히면서 “애드미럴티 아치를 갖게 된 자랑스런 소유주로서 우리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와 더불어 런던의 이 랜드마크가 유능한 사람들의 손에 맡겨져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게 할 자신이 충만하다”고 강조했다.

힐튼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는 “이번 합의를 통해 런던이 자랑하는 위대한 기념비적 건축물 중 하나의 역사적 위용과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세월이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품격이 결합된다”며 “이처럼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는 프로젝트는 흔치 않으며 애드미럴티 아치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새로 문을 열게 된다면 투숙객들에게 정말로 잊지 못할 환대의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미래 세대를 위한 아트 데코 빌딩을 보존하기 위해 현재 대대적으로 재단장을 진행하고 있는 뉴욕의 당사 주력 호텔에서부터 매우 훌륭한 런던 호텔에 이르기까지 역사적 건물을 보존하고 그 가치를 높이는 유산을 남기고 있다”며 “이번에 맺은 협력관계를 통해 런던의 가장 멋진 장소에 상징적인 럭셔리 브랜드를 구축할 것이며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과 제휴해 월도프 아스토리아를 런던에 소개하게 된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감회를 밝혔다.

애드미럴티 아치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넓고 고급스러운 96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 그리고 세계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 3개를 갖추게 된다. 또한 런던의 스카이라인을 멀리 바라볼 수 있는 최상층의 바와 개별 회의실 및 이벤트 공간과 함께 최신 시설을 갖춘 스파가 포함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개별 레지던스와 전용 개인회원 클럽, 그 밖의 고급 식음료 업장이 애드미럴티 아치 내 호텔에 들어서게 된다.

웨스트민스터 시 의회의 기업, 문화 및 유산 부문 부대표 겸 각료인 로버트 데이비스(Robert Davis) 훈작사 의원은 언급하기를 “나는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과 몇 년 동안 같이 일해왔는데 첫 번째가 나이츠브리지(Knightsbridge)의 불가리 호텔(Bulgari Hotel) 건립이었고 최근에는 애드미럴티 아치를 최고급 호텔로 부활시키고 재단장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 특별한 프로젝트는 더 몰 한쪽 편과 트라팔가 광장 인근에 우뚝 서 있는 상징적 빌딩을 대중들에게 공개함으로써 런던 중심부에 엄청난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이 조직한 탁월한 능력으로 무장한 팀은 전문지식을 갖춘 다양한 자문가들과 어우러져 이 프로젝트가 큰 성공을 거둘 것이 확실하다는 신념과 비전을 보여주었다고 확신한다”며 “관광과 여행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는 이 시점에 이 호텔을 통해 웨스트민스터 시와 런던에 중요한 기념물이 하나 더 추가된다”고 밝혔다.

건물 본래의 특징을 세심하게 복원시키는 공사가 이미 진행되고 있으며 마이클 블레어(Michael Blair)와 데이비드 믈리나릭(David Mlinaric)이 이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설계 팀이 투입되었다. 마이클 블레어의 작품으로는 더 리츠(The Ritz), 더 코넛(The Connaught) 및 클라리지스(Claridge’s) 호텔의 복원 및 확장 공사 등이 있다. 데이비드 믈리나릭의 주요 작품으로는 로열 오페라 하우스(The Opera House), 빅토리아 앤 알버트 뮤지엄(The Victoria & Albert Museum), 내셔널 갤러리(The National Gallery) 그리고 런던과 파리의 영국식 주택 등이 있다.

역사적인 인테리어 전문가인 앤드류 다몬테(Andrew Damonte)가 설계팀을 완성시켰다. 앤드루 다몬테는 웨일즈 왕세자를 위한 스코틀랜드의 덤프리스 하우스(Dumfries House) 복원에서 데이비드 믈리나릭과 함께 일했다.

애드미럴티 아치 월도프 아스토리아 런던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목적지인 26개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앤 리조트에 합류하게 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개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지역에 위치한 30개 가까운 대표적 휴양시설 포트폴리오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결합하여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견줄 데 없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스피탈리티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으로 가능하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웹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Prime Investors Capital Ltd) 개요

프라임 인베스터스 캐피털(PIC: Prime Investors Capital Ltd)은 런던에 기반을 둔 투자관리 기업으로 금융, 사모펀드 및 부동산 분야에서 투자 자문과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탁월한 수익을 창출하는데 전념하고 있다. PIC는 애드미럴티 아치 홀딩스(Admiralty Arch Holdings Limited)의 자문사이며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와의 거래에 관해서는 애빙턴 파이낸셜(Avington Financial Limited)로부터 조언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dmiraltyarch.co.uk 또는 www.primeinvestors.com 을 참조하고 인스타그램은 애드미럴티 아치(Admiralty Arch)를 팔로우 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260061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월도프 아스토리아(Waldorf Astoria)
미디어 연락처
틸리 뷰몬트(Tilly Beaumont)
+44 (0)207 856 8723

일반 문의
info@primeinvest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