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인도주의 특사, 전세계 난민들을 지원

빅하트재단, 10개국 64만7000여 명에게 의료와 교육 및 긴급 지원 제공

뉴스 제공
Sharjah
2017-10-31 10:45
샤르자,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랍에미리트에 기반을 두고 있는 세계 유수의 인도주의 기관 중 하나인 빅하트재단(The Big Heart Foundation, 이하 TBHF)이 재단이 지속하고 있는 생명 구제 활동을 강화하는 중요한 조치의 일환으로 샤르자 미디어 위원회(Sharjah Media Council) 회장인 셰이크 술탄 빈 아메드 알 카시미(Sheikh Sultan bin Ahmed Al Qasimi)를 재단의 인도주의 특사로 임명했다.

2013년 기금조성 캠페인을 시작으로 창설되었고 이후 2015년에는 정식으로 자격을 갖춘 인도주의 재단으로 변모한 TBHF는 60만 명이 넘는 난민과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 특히 팔레스타인, 레바논, 시리아, 이라크, 요르단, 터키, 이집트 및 인도네시아 등 전쟁이나 위기로 영향을 받은 지역을 탈출해 나온 여성과 어린이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 주었다.

아랍에미리트에서 세 번째로 큰 토후국(emirate)인 샤르자에 기반을 두고 있고 샤르자 국왕의 부인인 셰이카 자와헤르 술탄 빈트 모하메드 알 카시미(Sheikha Jawaher bint Mohammed Al Qasimi) 왕비가 회장직을 맡고 있는 TBHF는 아랍에미리트와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자선 현장에서 셰이크 술탄 빈 아메드 알 카시미가 보여준 두드러진 노력활동을 인정해 이 같은 발표를 했다.

셰이크 술탄 빈 아메드 알 카시미는 TBHF의 인도주의 특사 자격으로 지역적으로나 국제적으로 공동체의 지원을 이끌어내는 한편 전세계 난민들과 불운에 처한 사람들을 옹호하는데 이바지하게 되며, 아랍에미리트와 걸프지역 국가들(GCC) 그리고 그 외의 지역에서도 인도주의적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TBHF를 지원하게 된다.

이번 특사 임명으로 국제 공동체 내에서 세계적인 인도주의 캠페인의 추진과 지원을 선도하는 샤르자의 역할이 강화된다.

아울러 TBHF는 지방 및 지역 정부기관, 국제 인도주의 기관 및 UN 기구들과의 협력을 증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TBHF와 TBHF의 협력기관들은 대도시에서 외진 시골마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분쟁 지역의 다양한 현실에 부응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TBHF가 인도주의적 지원이 시급히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최대한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려면 TBHF 기부 홈페이지 http://tbhf.ae/donate-bigheart/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290050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샤르자(Sharjah)
내셔널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즈(National Network Communications)
파디아 다우크(Fadia Daouk)
휴대전화: +971 52 617 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