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부-이마트24, 청년일자리정책 알리는 홍보 캠페인 실시

세종--(뉴스와이어)--고용노동부와 이마트24는 11월 1일(수)부터 청년일자리정책인‘청년내일 채움공제’*와‘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알리는 홍보캠페인을 시작했다.

*청년내일채움공제: 중소기업에 장기근속하는 청년의 자산형성을 지원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성장 가능성이 높은 분야(업종)를 중심으로 중소기업이 청년 3명을 정규직으로 채용시 한 명분의 임금 전액을 연간 2,000만원 한도로 3년간 지원하는 제도

이번 캠페인은 청년 알바생을 많이 채용하는 이마트24가 자발적으로 동참했을 뿐만 아니라 유명 웹툰작가인 김보통 작가가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디자인한 청년내일채움공제 홍보포스터를 대학일자리센터 및 고용센터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며, 청년내일채움공제 라디오 광고 음원도 함께 매장(이마트24 2,430개 매장)에서 방송된다.

또한 이마트24에서는‘청년내일채움공제’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의 주요 내용들을 고객확인용 계산대에 직접 노출시켜 고객들이 영수금액 확인 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알릴 계획이다.

고용노동부와 이마트24는 11월 1일 이후에도 계속해서 공동홍보를 진행하고 홍보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웹사이트: http://www.moel.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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