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개방대학, 오라클 피플 소프트 소프트웨어 플랫폼 지원 위해 리미니 스트리트 선정

선도적 온라인 고등교육기관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비용을 크게 절감하며 적합하게 맞춤형으로 구축한 소프트웨어에 대해 더 광범위하고 최적화된 지원을 받게 돼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10-31 13:5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오라클(Oracle)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지원을 선도하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가 호주개방대학(Open Universities Australia, OUA)이 목적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축한 오라클 피플 소프트 캠퍼스 솔루션(Oracle PeopleSoft Campus Solutions)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를 선정했다고 30일 발표했다.

호주개방대학은 플랫폼 지원을 리미니 스트리트로 전환함에 따라 견실한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을 최소한 15년 동안 계속 활용하고 연간 비용을 크게 절감하며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도 튼실하고 종합적인 지원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1993년에 설립된 OUA의 기본 목적은 자체의 고등 교육 플랫폼을 통해 호주의 주요 대학들이 제공하는 학위 프로그램에 학생들을 연결시켜 주는 데 있다. 오라클 피플 소프트 캠퍼스 솔루션은 5만 여명의 OUA 학생을 지원하는 학생 관리 시스템이다. OUA의 시스템은 온라인 고등교육 시장의 요구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축했다. 이 플랫폼은 학생들의 등록 업무를 처리하고 학생 기록 및 시험 성적을 보존하며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학으로 보낼 등록 서비스의 일부로 학생이 공부한 과목과 공부할 예정인 과목에 관한 이력 정보를 제공하는데 사용된다.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필요 없이 투자 수명을 연장

오라클이 OUA의 성숙되고 기능이 우수한 현행 시스템에 대해 고비용이면서 서비스가 줄어든 오라클 서스테이닝 서포트(Oracle Sustaining Support)의 지원을 받도록 했을 때 OUA는 현행 플랫폼을 계속 지원하면서, 비용이 많이 발생하고 노동 집약적이며 전면적인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를 수행할 필요가 없게 하는 대체 지원 옵션을 물색해 왔다.

호주개방대학(OUA)의 롭 피커링(Rob Pickering) IT(정보기술) 총괄은 “오라클 피플 소프트 캠퍼스 솔루션은 우리의 핵심 시스템이기 때문에 오라클이 현행 시스템에 대한 전면적인 지원을 중단했을 때 엄청난 문제가 일어났다. 우리의 소프트웨어에 대해 오라클이 높은 연간 수수료를 받으면서 매우 제한적인 지원을 했을 뿐 아니라 그 회사의 표준 유지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가 필요로 하는 시스템으로 조정하는 것도 지원하지 않았다”며 “더구나 우리의 기존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은 투자 수익률(ROI)은 별로 없으면서 위험성과 비용이 너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선택할 옵션이 아니었다. 우리는 최신 피플 소프트 캠퍼스 솔루션의 20%만 사용하기로 했다. 우리는 리미니 스트리트가 제공하는 장기적이고 종합적인 지원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라 우리의 기존 소프트웨어에 대해 더욱 견실한 지원 모델과 서비스를 확보하여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조정하도록 지원하고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 최소한 15년 더 종합적인 지원을 받게 됐다. 이는 우리에게 엄청난 가치와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주는 매우 좋은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더 종합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지원 서비스

리미니 스트리트는 총 연간 유지 관리 비용을 최대 90%까지 절감하면서 더욱 종합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세계 거의 200개국의 세금, 법률 및 규제 관련 업무 처리 기능을 제공하고, 맞춤형 조정을 지원하며, 보안, 통합 및 상호운용 지원 서비스와 혁신 및 로드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는 모두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들 서비스 외에 피플 소프트 제품라인에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상위급 우선 지원 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PSE)를 OUA에 배치하여 지원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연중무휴로 대응하도록 했다. 또 OUA는 중대한 상황이 벌어졌을 경우 회사의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 수준 협약(SLA)을 통해 15분 내 대응시간을 보장받게 됐다.

이어서 피커링 총괄은 “우리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객 지원세터와 여러 단계를 거쳐 해결하지 않고 우리의 환경과 맞춤형 조정 업무에 밝은 우선 지원 엔지니어(PSE)와 직접 연락할 수 있게 됐다”며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한 후에 우리가 받은 문제 대응 서비스와 전문 기술 수준은 오라클 지원에서 얻은 경험보다 우수하다. 이제는 지원 요청을 하면 15분 이내에 자격을 갖춘 상위급 엔지니어들과 직접 상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드류 포웰(Andrew Powell) 리미니 스트리트 아시아 태평양(Rimini Street APAC) 상무이사는 “OUA처럼 오라클 서스테이닝 서포트 지원을 받는 기관들은 오라클의 전반적 서비스를 받는 것보다 더 적은 ROI를 거두고 때로는 지나치게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도 한다”며 “모든 분야 산업계의 경험 있고 정보에 밝은 기업체들은 원하지 않고 비용이 많이 나며 ROI 가 낮은 지원을 피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선택해 기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최소 15년을 더 보장하는 지원을 받고 훨씬 더 견실하고 대응 시간이 빠른 서비스를 받으며 투자한 기존 소프트웨어의 ROI를 극대화 함으로써 로드맵에 대한 통제력을 회복하고 있다. 우리 고객들은 더 적은 총소유비용(TCO)으로 기존 시스템의 수명을 연장하고 혁신 및 성장을 위한 여유 자금을 확보한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개요(About Rimini Street, Inc.)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나스닥: RMNI)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133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C-RMNI)

미래예측 진술

이 자료에 실린 일부 진술은 과거에 발생한 사실이 아니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The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하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은 일반적으로 ‘~수 있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할 계획이다’, ‘~할 방침이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로 보인다’, ‘도모하다’, ‘지속하다’, ‘추후’, ‘~할 것이다’, ‘기대하다’, ‘전망하다’ 등의 단어나 기타 유사 단어, 문구, 또는 표현을 수반한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관련 산업, 미래 사건과 관련된 진술 및 거래 이후 경영 예상, 미래 예상 또는 추정 실적, 그리고 거래 후 소유구조 및 현금/부채 잔고, 미래 기회, 리미니 스트리트의 공략가능 전체 시장 예측, 고객 비용 절감 규모 예상 등이 포함되나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여러 가지 가정과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토대로 한 것이며 실제 실적 예측이나 과거 사실이 아니다. 이들 진술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사업과 관련된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는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인플레이션 및 금리, 관련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금융/경제/규제/정치 여건 등 리미니 스트리트가 사업을 운영하는 산업 환경의 변화 △불리한 소송 전개 △기존 부채를 유리하게 리파이낸싱 하지 못할 가능성 △세율, 정부 관련 법 및 규제 변경 △경쟁적인 제품 및 가격책정 활동 △성장과 수익성 관리 상의 어려움, △GPIAC나 리미니 스트리트 경영진 가운데 1명 이상의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 △GPIAC 및 리미니 스트리트 사업을 통합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 포함, 합병 기대 이익을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 △리미니 보통주 장기 가치와 관련된 불확실성 △예상된 비용 절감 및 비용절감 시기, 운영 시너지를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 △2016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GPIAC 연차 보고서 중 ‘위험 요소’ 제하의 내용과 10-Q 양식의 GPIAC 분기 보고서에 수시로 업데이트된 내용 및 GPIA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기타 자료 또는 GPIAC가 SEC에 제출한 합동 주주권한위임장/투자계획서 상 언급된 위험과 불확실성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인지하고 있거나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중요하지 않다고 여기는 요인 중에도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 요인이 있을 수 있다. 한편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미래 기대, 계획 또는 전망을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후 발생 사건이나 추이로 인해 회사 측의 평가가 달라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미래 특정 시점에 상기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의 의무는 지지 않는다. 이 자료 배포일 이후 상기 미래예측 진술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평가를 대변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300062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264-6579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