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데이타, 모바일 앱 보안 무상 점검 실시

뉴스 제공
다우데이타 코스닥 032190
2017-11-01 10:3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다우데이타(대표 이인복)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인 ‘앱솔리드(AppSolid)’의 무상 체험 이벤트를 1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앱솔리드’의 공인 총판 계약 체결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앱의 보안을 무상으로 테스트할 수 있다.

‘앱솔리드’는 모바일 앱이 노출될 수 있는 모바일 앱 취약점 진단 및 바이너리 레벨의 보안을 적용하는 솔루션이다. 앱의 보안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고 앱에 대한 공격과 위협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금융 서비스, 게임, 전자상거래 등 모바일 앱을 운영하는 기업 및 개발자가 모바일 앱의 보안성을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은 ‘앱솔리드’를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만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앱솔리드(AppSolid for Andoid)를 구매하는 경우 iOS용 제품(AppSolid for iOS)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앱솔리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제품 테스트를 완료하는 고객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우데이타 솔루션사업부문에 문의할 수 있다.

다우데이타 개요

다우데이타는 1992년부터 Autodesk, Adobe, Microsoft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2013년 IC카드 전문 VAN사인 스타밴코리아를 흡수 합병하여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상거래를 위한 VAN서비스와 POS솔루션, 가맹점 관리 서비스 등 결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앱솔리드 홈페이지: http://daou.appsolid.net/

웹사이트: http://www.daoudata.co.kr

연락처

다우데이타
전략기획팀
강길준
02-3410-5061
이메일 보내기

점검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