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호남제주권역사업단, 11월 8일 워킹맘 위한 ‘자녀 식습관’ 특강 개최

광주--(뉴스와이어)--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단장 신말식·식품영양학과 교수)이 11월 8일(수) 전남대학교 생활과학대학에서 ‘안먹는 아이 잘 먹는 아이’의 저자 이화여대 한영신 초빙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연다.

‘안먹는 아이 아이를 알면 답이 보인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의에서 한영신 교수는 어린 자녀를 둔 워킹맘을 대상으로 자녀의 바른 식습관 형성에 대해 저녁 7시부터 2시간여 동안 이야기를 들려준다.

일·가정 양립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신말식 WISET호남제주권역사업단장은 “이번 특강으로 아이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알레르기 식품과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은 사전 신청 시 가족 동반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여성과학기술인 우선 지원사업의 취지에 따라 이공계열 전공자 및 관련 재직자는 우대된다.

한편 전남대학교는 2017년 지역 여성과학기술인재 진출 및 활용촉진사업(R-WeSET: Regional- Women Empowerment in SET)‘에 군산대학교와 함께 호남제주권역사업단으로 선정됐으며, 2021년까지 다양한 사업을 진행한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호남제주권역사업단 개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호남제주권역사업단은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관한법률 제14조 제2항에 의거 설립된 기관이다. 여성과학기술인의 양성, 활동 및 그들에 대한 지원 정책을 마련하고 여성과학기술인이 그 자질과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여성의 과학기술 역량 강화와 국가의 과학기술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연락처

WISET 호남제주권역사업단
정보멘토링팀
김민형
062-530-04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호남제주권역사업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