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LINC+사업단, 산학협력 엑스포 전시

뉴스 제공
건국대학교
2017-11-01 15:26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이 교육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17 산학협력 EXPO’에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각종 LINC+사업의 성과와 산학협력 성과들을 전시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각종 학계와 산업계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산학협력 우수사례 경진대회 입상자 및 유공자 시상, LINC+ 페스티벌, 학생창업 페스티벌, BRIDGE 페스티벌, 진로체험 프로그램, 산학협력 포럼 및 각종 사업 성과 전시 등이 마련됐다.

건국대학교 링크플러스사업단은 이번 행사에서 힐링바이오공유대학을 기반으로 한 캡스톤디자인 등 교육 성과와 ‘꿀건달’, ‘팜스킨’ 등 학생 창업 기업 성과물, 건국대 기업 ‘건국바이오’ 등 건국대만의 차별화된 산학협력 성과물을 전시했다.

특히 학생들이 창업한 ‘꿀건달’은 2015년 제44회 세계 양봉대회에서 패키지 부문 동메달, 2013년 미국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 콘셉트디자인 부문 대상·금상 등 패키지 부문 20여개 상을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학생 창업 기업이자 건국대학교 산학협력단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인 ‘팜스킨’은 ‘초유를 이용한 화장품’으로 농림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산학협력 지원 사업을 통해 성장하고 있다.

산학협력 엑스포 첫날 직접 행사장을 방문한 건국대 유자은 이사장은 “서울과 글로컬 두 캠퍼스의 강점을 융합해 산학협력 역량을 강화하고 학생과 대학, 지역사회 모두에게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사업성공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