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 도서 출간

좋은 기업문화를 위한 사무가구 1위 브랜드의 34년 사무환경 노하우 망라

사무환경 및 기업문화 증진을 위한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 도서 출간

오피스 트렌드 및 실제 적용 가능한 사무환경 전략 등 사무환경 컨설팅 노하우 및 지식 전달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11-02 08:59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가 국내 사무가구 1위 브랜드로서 34년간 축적한 사무환경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총망라한 도서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를 출간하며 퍼시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이번 퍼시스가 출간한 도서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는 그간 퍼시스가 진행해온 연구결과와 사무환경 개선 사례가 집약된 결과물로 사무환경 구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최근 오피스 트렌드의 변화와 그 이유, 오피스에 적용 가능한 방법론과 실제 사례 등을 소개한다.

퍼시스의 이번 도서는 단순히 오피스 인테리어나 이미지를 제시하는 단계를 넘어 사무환경을 중요한 경영 전략으로 소개하고 실제 업무 공간에 적용하는 실용적 측면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직 내 △소통 △협업 △커뮤니케이션 공간 △집중과 소통의 균형 △개인 업무 공간 △건강한 오피스 등 6개의 주제별로 실제 사무환경 사례를 소개해 독자 이해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직 내 소통 관계 파악 △한정된 공간 활용 △맞춤형 허브 공간 구축 △오픈 오피스에 실공간 구획 △쾌적한 오피스 조성 △오피스 내 컬러 사용 등 실제 적용 가능한 사무환경 디자인 전략을 제공한다.

사무환경 구축과 관련해 오피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론과 실제 사례 등이 집약된 만큼 기업문화의 변화를 모색하는 경영진 및 사무환경 개선을 계획하는 기업의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퍼시스는 좋은 사무환경이 기업의 문화를 만들고 기업의 문화가 변화와 혁신을 일으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퍼시스의 전문 지식을 보다 많은 분과 나누고자 사무환경 전문 도서를 출간하게 됐다.

퍼시스는 오피스가 삶의 배경 공간이자 기업의 경영전략으로 부각되는 만큼 오피스 조성 계획이 중요한 가운데, 해당 도서가 한층 발전된 사무환경 및 기업문화를 위해 고민하는 기업 관계자들에게 든든한 길잡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퍼시스는 1983년 창립 이후 조직과 공간, 환경에 관한 체계적인 연구와 이해를 바탕으로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등 소규모 기업부터 국내를 대표하는 대기업까지 각 기업별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해왔다.

특히 가구업계 최초로 기업부설 가구연구소를 설립, 업계 1위 브랜드로서 독자적인 노하우를 구축하며 사무환경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캠페인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를 통해 구성원의 업무 효율성 향상 및 기업 문화 구축을 위한 사무환경의 중요성을 설파 중이다.

한편 퍼시스가 출간한 도서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든다’는 교보문고 및 예스24 등 전국 주요 서점 및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다.

퍼시스(FURSYS) 개요

퍼시스는 업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한국의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가구를 넘어 공간과 사람을 생각한 기본에 충실한 혁신과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업 가치와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퍼시스는 사무환경의 변화와 경제성, 기능성, 디자인, 활용성 등 한층 다양해진 소비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국내 사무가구 업계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다져 나아가고 있다. 퍼시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로그: http://blog.fursys.com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fursys.official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기효진 AE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