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trend, ‘보급형 EonStor GSe Pro, 4·8 Bay스토리지 시스템’ 출시

인포트렌드 새로운 EonStor GSe Pro 1000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7-11-03 06:00
서울--(뉴스와이어)--Infortrend® Technology, Inc.(TWSE: 2495)는 소형 또는 8 베이 랙 마운트 디자인으로 새로운 EonStor GSe Pro 10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작은 공간에서도 데이터 스토리지, 파일 공유, 클라우드 통합 및 모든 RAID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로컬 SAN/NAS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실행할 수 있다. 엔트리 레벨 스토리지 시스템을 원하는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의 선택 폭이 다양할 수 있도록 완벽한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었다.

새로운 EonStor GSe Pro 1000 시리즈는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1GbE 포트가 내장된 소형 1U 4 베이 또는 2U 8 베이 NAS 시스템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높인다. 또한 CPU로드를 낮추고 시스템 성능과 보안을 유지하는 AES-NI 하드웨어 암호화 엔진을 지원하며 리던던트 전원 공급 장치는 서비스 지속성을 높여 감시, 백업, 파일 공유 및 전자 메일 서버에 이상적인 선택이다.

EonStor GSe Pro 제품군은 2개의 랙 마운트 시리즈를 특징으로 하며, 쉬운 스토리지 관리와 완벽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SMB 용으로 설계되었다. 소형 랙 마운트 EonStor GSe Pro 1000 시리즈는 엔트리 레벨 스토리지이며, EonStor GSe Pro 3000 시리즈는 고성능과 최대 436 드라이브 용량을 제공한다.

Infortrend의 제품 계획 담당 수석 이사 인 토마스 카오(Thomas Kao)는 “우리는 새로운 소형 랙 마운트 EonStor GSe Pro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컴팩트 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EonStor GSe Pro는 예산 및 공간 문제가 있는 중소기업을 위한 이상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이다”고 말했습니다.

고속 2U 8 베이 EonStor GSe Pro 3008은 더 빠른 성능을 요구하는 사용자를 위해 제공된다. EonStor GSe Pro 1000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의 총판점인 ㈜한성SMB 소루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Infortrend® 및 EonStor®는 Infortrend Technology, Inc. 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소유자의 기타 상표 자산이다.

Infortrend 개요

Infortrend는 1993년부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Infortrend 스토리지는 자체 설계, 테스트 및 제조에 중점을 두고 최신 표준, 사용자 친화적 인 데이터 서비스, 영업 지원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전 세계적 스토리지 전문 회사이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2006년부터 중소. 대기업용 스토리지 및 솔루션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SMB 및 Enterprise 스토리지 전문기업이다. QNAP(NAS) 및 Infortrend (NAS-DAS-SAN), Tandberg (RDX), Vivotek(IP Camera), NovaStor 백업 등의 국내 공식 수입 총판이며 대용량 백업 및 아카이빙 시스템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비롯해 CompuVerde (SDS) 및 DataDobi(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문서중앙화 등 기타 스토리지 관련 솔루션의 다양화에도 매진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사후지원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솔루션 설치에서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영업부
배현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기술문의
송상목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