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딕프라자, 서울카페쇼서 귀리음료 ‘오틀리’ 선보여

삼성동 코엑스서 개최되는 ‘2017 서울 카페쇼’에 참가

스웨덴 유명 바리스타 ‘알렉산더 루아스’ 초청

뉴스 제공
스칸딕프라자
2017-11-03 09:00
서울--(뉴스와이어)--9일부터 1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7 서울카페쇼(Café Show)’가 개최된다.

1층 B홀 B301부스에 참가하는 오틀리(OATLY) 총판 ㈜스칸딕프라자(대표 최종훈)가 이번 카페쇼에 유명 바리스타 알렉산더 루아스(Alexander Ruas)를 초청하여 대표 상품으로 ‘오틀리 카페크리미’와 ‘오틀리라떼’를 선보일 예정이다.

OATLY는 슈퍼푸드인 ‘귀리’로 만들어진 음료로 최근 식품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음료가 더욱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가 반영됐다.

오틀리는 모든 원료를 식물에서 추출된 것으로 제조하며 유당불내증, 알레르기에 민감한 분들이 섭취해도 좋은 제품이다.

이번 카페쇼에서 제공되는 오틀리라떼는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 대신 오틀리 카페크리미를 사용해 제조되는 음료로 풍부한 거품과 함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스칸딕프라자는 카페쇼 기간 중 오틀리 부스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알렉산더 루아스(Alexander Ruas)의 오틀리라떼를 제공하고 라떼아트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늘한 바람이 부는 환절기에 카페쇼를 방문해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오틀리를 즐겨보길 추천한다.

스칸딕프라자 개요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정직한 디자인 철학 스칸딕프라자이다.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아이슬란드, 핀란드를 가리키는 스칸딕나비아 반도는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기로 명성이 높다. 스칸딕프라자는 북유럽 고유의 감각이 묻어나는 의류, 악세서리, 유아용품, 식품 등의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 브랜드이다. 스칸디나비아 반도에서 생산되는 정직하면서도 감각적인 제품을 엄선한다.

웹사이트: http://scandicplaza.com/

연락처

스칸딕프라자
온라인마케팅
주여진 과장
070-7707-766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칸딕프라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