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샌프란시스코서 제11회 연례 글로벌 서밋 개최

올해 주제는 ‘디지털 보험업자의 부상: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업계의 일대 변화’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17-11-02 18:15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의 핵심 처리 시스템 시장의 선도기업인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이 오후 연례 행사인 제11회 피네오스 글로벌 서밋(FINEOS Global Summit)을 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했다.

전세계 주요 보험 회사의 대표들이 피네오스의 제품 로드맵과 성장 계획 발표를 보기 위해 하프문 베이(Half Moon Bay)에 있는 리츠 칼튼(Ritz Carlton)에 모이기 시작했다. 올해 서밋의 주제는 ‘디지털 보험업자의 부상: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업계의 일대 변화’(The Rise of the Digital Insurer: A Sea Change for Life, Accident and Health)이다. 올해 회의에서는 피네오스의 고객과 파트너 및 업계 선지자들이 발표하고, 고객 간의 상호작용, 협력 및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된다.

목요일 오전에는 실리콘 밸리 인슈어런스 액셀러레이터(Silicon Valley Insurance Accelerator)의 마이크 코너(Mike Connor) 최고경영자(CEO) 겸 공동 설립자가 서밋 기조 연설을 할 예정이다. 마이크 코너는 정보기술(IT)과 인슈어테크(InsurTech)가 앞으로 보험 산업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를 짚어볼 예정이다. 금요일 오전에는 기업체들의 가장 어려운 난제인 장애인 고용 관리 문제를 상담하는 미국 기반 컨설팅 회사인 쇼HR컨설팅(Shaw HR Consulting)의 레이첼 쇼(Rachel Shaw) 사장의 기조 연설이 있을 예정이다. 쇼 사장은 직장 내 정신 건강과 그것이 생산성 및 직장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발표한다.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피네오스 CEO는 “올해 서밋을 샌프란시스코에서 다시 열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앞으로 며칠 동안 신제품과 통합 결근 관리(Absence Management)를 포함한 기능이 향상된 클레임 처리 시스템은 물론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의 새로운 진전사항을 발표할 예정이다. 피네오스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회사는 미래 전략의 일환으로 이러한 서밋을 통해 상호작용과 정보학습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이 우리 제품의 로드맵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타 주요 아젠다는 다음과 같다.

· 업계의 가장 어려운 문제를 검토하고 고객들이 IT를 통해 사업을 향상시키는 가장 큰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를 모색하는 피네오스 익제큐티브 토론회(FINEOS Executive Panel Discussion)
· 피네오스 고객사들의 사례 연구 발표
· 고객 자문 그룹 회의
· 신제품 및 기능에 대한 1대1 시연 구역

2017 피네오스 글로벌 서밋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FINEOSGlobalSummit17) 참조.

피네오스(FINEOS)는 9개국에 있는 고객들에게 핵심 시스템을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 선도기업으로 미국 내 20대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그룹 중 8개, 호주 내 5대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업체 중 4개 업체가 피네오스 제품을 채택했다.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험 업체들과 다년간 협력해 오고 있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의 대표 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회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핵심 시스템이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는 정책, 징수 및 청구 풀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그룹, 임의 및 개인 관리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한편 자율관리, 전체관리 및 TPA 지원 모델까지 지원한다. 피네오스는 전세계 시장에 혁신적인 핵심 시스템을 제공하며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사무소를 두고 직원을 고용해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010065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