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문, 해외 제품을 3일 이내로 받아볼 수 있는 즉시 배송 서비스 시작

해외쇼핑정보 공유 어플리케이션 ‘셀러문’ 사기 거래 피해 최소화해 인기 얻어

높은 거래 안정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들 구입할 수 있어

뉴스 제공
퍼니펍
2017-11-03 08:32
서울--(뉴스와이어)--FunnyPub Inc.가 서비스하는 해외쇼핑정보 공유 어플리케이션 ‘셀러문’이 해외 제품을 3일 이내로 받아볼 수 있는 즉시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셀러문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해외 상품을 구매하는 이른바 해외직구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셀러문’은 기존 해외구매 어플리케이션과 비교하여 제품불량, 환불거부, 먹튀(돈을 받고 상품을 배송하지 않는 사기 행위) 피해를 최소화한다. 신원정보가 확실한 판매자들만 해외쇼핑 물품을 판매하도록 하고 있어 불법행위 근절 및 쇼핑 안정성을 제고하였다.

또한 일부 물품의 해외쇼핑 구매 시 대량으로 구매하지 않으면 주문하기 어려웠던 문제점도 개선하여 단 하나의 제품도 배송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즐기는 직장인, 해외거주자들도 직접 판매자가 되어 위탁 판매할 수 있어 구매자뿐만 아니라 판매자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한편, ‘셀러문’은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위해 해외쇼핑을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개발된 해외쇼핑정보 공유 어플리케이션으로, 타 어플리케이션 대비 높은 거래 안정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들의 판매가 이뤄진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셀러문’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연락처

퍼니펍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팀장
070-4866-4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