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컴스, 20일 ‘프롭테크 @서울 2017 블록체인 시대의 부동산’ 콘퍼런스 개최

부동산과 기술의 결합으로 혁신 ... 블록체인의 부동산 분야 활용 사례를 통한 교훈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17-11-06 10:00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기술과 부동산 산업이 결합돼 전례없는 혁신의 움직임이 예고되는 가운데, 프롭테크(PropTech, 부동산과 기술의 합성어)를 주제로 한 콘퍼런스가 11월 20일 한국기술센터에서 개최된다.

텔레컴스코리아는 전통적으로 외부의 변화에 느리게 반응해온 부동산 산업에서 일고 있는 프롭테크 현상을 살펴보고, 향후 어떤 방향으로 변화가 진행될지 가늠해 보는 ‘프롭테크@서울 2017: 블록체인 시대의 부동산’ 콘퍼런스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빅데이터가 부동산 업계의 지형을 어떻게 탈바꿈시키고 있는지에서부터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기술 적용이 얼마나 빠르게 부동산 분야에 확산되고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블록체인이 부동산 산업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전망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중국은행의 사례를 통해 부동산 분야에서의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보고, 실물 자산 관리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사업 모델의 기회도 모색한다.

‘프롭테크@서울 2017: 블록체인 시대의 부동산’ 콘퍼런스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민첩한 스타트업 기업에서부터 탄탄한 플랫폼에 기반한 거대 IT 기업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산업을 한차원 다른 세상으로 이끄는 흐름을 살펴보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이다. 행사에 관한 상세 내용 소개와 등록은 온오프믹스에서 진행된다.

◇행사 개요

행사명: 프롭테크@서울 2017: 블록체인 시대의 부동산 (39회 모바일먼데이)
일시 : 2017년 11월 20일(월) 2-6시
장소: 한국기술센터 국제회의실 (16층)
등록 : 온오프믹스

행사 소개 및 등록: http://onoffmix.com/event/116683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고은희 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