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산업 자동화용 인공지능에 투자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7-11-06 09:50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산업 자동화용 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에 주력하는 혁신 기업 생태계 및 기술 스타트업과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실리콘밸리 혁신 펀드 겸 공동 창업 스튜디오인 ‘더하이브’(The Hive)에 투자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 목적은 고객사의 난제를 해결할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제조업계 고객사가 공장과 고도의 정보 시스템 간 간극을 없애 사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신흥 기술을 발굴하는 데 있다.

엘릭 푸크스(Elik Fooks) 로크웰 오토메이션 경영기획 수석 부사장은 “스마트 생산을 위해서는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반응성과 안전성이 뛰어난 미래 산업용 공장과 공급망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이 필요하다”며 “대표적 기술인 AI는 제조사가 데이터를 이용하고 맥락화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하이브와 같은 선도적 혁신가와 제휴를 확대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공장 통합부터 기업 운영에 이르기까지 전례 없는 산업 생산성을 구현하기 위해 로크웰이 추구하고 있는 ‘연결된 기업’(The Connected Enterprise) 비전을 진일보 시키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T.M. 라비(T.M. Ravi) 더하이브 대표이사 겸 공동 설립자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투자를 바탕으로 더하이브 기술 팀이 육성한 기업들이 AI 기술 실용화를 앞당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코그니티브 기업(cognitive enterprise), 지원 애플리케이션, 에지 인텔리전스(edge intelligence), 보안, 스마트 기계를 위한 AI 지원 애플리케이션 등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 알토 기반의 더하이브(www.hivedata.com)는 성장 잠재력이 큰 AI 기반 신기술을 발굴하고 이에 기반해 스타트업을 공동 설립하거나 자금을 지원하며, 운영 및 기술 지원을 통해 스타트업 설립을 돕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030055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키스 레스터(Keith Lester)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1 414 382 4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