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글로벌 서밋’ 성황리에 종료

고객사, 파트너와 우수 사례 공유… 최신 피네오스 제품군 소개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17-11-06 11:15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 상해, 건강보험을 위한 핵심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세계 선도 업체인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이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한 연례 ‘피네오스 글로벌 서밋’(FINEOS Global Summit)이 3일 막을 내렸다.

‘디지털 보험사의 부상: 생명/상해/건강 보험의 격변’(The Rise of the Digital Insurer: A Sea Change for Life, Accident and Health)을 주제로 열린 올해 행사에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유럽 등지의 30개 기관에서 참가했다.

이 서밋은 피네오스 고객사와 파트너사가 한 자리에 모여 우수 관행을 공유하는 한편 업계 기업들이 혁신적 경영 기법으로 성과를 개선하고 있는 사례를 나누는 양방향 이벤트다.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피네오스 최고경영자는 “올해 서밋도 큰 성공을 거뒀다”며 “고객사와 파트너사가 지식을 상호 공유하고 실제 현장 경험을 배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와 피네오스 앱슨스(FINEOS Absence) 범용화를 발표한 것도 큰 성과”라고 강조했다.

서밋 공식 개막에 앞서 북미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고객자문그룹(Customer Advisory Groups)이 미팅을 갖고 현 프로젝트를 논의했으며 피네오스 경영진에 질의 및 피드백을 제시했다.

서밋은 목요일 오전 마이크 코너(Mike Connor) 실리콘 밸리 인슈어런스 액셀러레이터(Silicon Valley Insurance Accelerator) CEO 겸 공동 설립자의 기조연설로 전격 막을 올렸다. 코너 CEO는 기술과 인슈어테크(InsurTech)가 기술이 보험 업계 미래를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지에 대한 통찰을 제시했다. 이어 마이클 켈리 피네오스 CEO가 ‘피네오스 기업 전략’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가졌다. 오전 행사는 ‘피네오스 제품 전략’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마무리됐다.

오후 행사는 ‘피네오스 클레임’(FINEOS Claims), ‘피네오스 폴리시’(FINEOS Policy), ‘피네오스 빌링’(FINEOS Billing) 및 ‘피네오스 앱슨스’(FINEOS Absence)를 비롯한 특정 피네오스 제품의 업데이트 설명에 초점이 맞춰졌다. 이와 함께 ‘피네오스 타깃 오퍼레이팅 모델’(FINEOS Target Operating Model, 약칭 TOM)이 새로 공개됐다.

금요일 오전 행사는 레이첼 쇼(Rachel Shaw) 쇼HR컨설팅(Shaw HR Consulting) 대표의 기조 연설로 시작됐다. 쇼 대표는 직장 내 정신건강과 생산성 및 근로자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삼았다. 다음으로는 피네오스의 대형 고객사의 발표가 이어졌다. 발표자는 피네오스와 함께 핵심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 비즈니스를 디지털화한 혁신 여정을 소개했다. 오후에는 고위 패널 토의가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는 전 세계에서 참가한 고위 관계자들이 사회자가 진행하는 토의에 참가해 생명/상해/건강 보험 산업이 당면한 주요 도전과 최신 동향, 더불어 새로운 기회를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이 날 행사는 ‘피네오스 인슈어런스 클라우드’(FINEOS Insurance Cloud)소개와 함께 막을 내렸다.

한편 행사 기간 중 업계 관계자 및 피네오스 경영진과 함께 하는 인적교류 기회가 잇따랐다. 무대 발표 외에도 부스와 비공식 라운지 세션을 통해 다양한 시연이 이뤄졌다. 이 서밋은 출범 이래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피네오스 고객사 사이에 피네오스 임직원 및 동종 업계 주요 인사를 만날 수 있는 ‘필수 참가’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피네오스(FINEOS)는 9개국에 있는 고객들에게 핵심 시스템을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 선도기업으로 미국 내 20대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그룹 중 8개, 호주 내 5대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업체 중 4개 업체가 피네오스 제품을 채택했다.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험 업체들과 다년간 협력해 오고 있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의 대표 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회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핵심 시스템이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는 정책, 징수 및 청구 풀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그룹, 임의 및 개인 관리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한편 자율관리, 전체관리 및 TPA 지원 모델까지 지원한다. 피네오스는 전세계 시장에 혁신적인 핵심 시스템을 제공하며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사무소를 두고 직원을 고용해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030059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