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쿨, 최진기 대표강사 ‘투자 특강’ 오픈

2017-11-08 11:00
  • 최진기의 오프라인 강연 현장

    최진기의 오프라인 강연 현장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08일 -- 최근 4차 산업혁명, 시사 이슈, 경제전망 강좌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기업 오마이스쿨(대표 조용준)이 <최진기의 투자 특강> 강의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최진기의 투자 특강>은 최진기만의 쉽고 간결한 문체로 6.19대책과 8.2정책으로 투기와 전쟁을 선포한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시장 변화를 전망하고, 직장인 대표 재테크 수단 1위인 주식투자 노하우까지 폭넓게 다룬다.

2017 경제전망 강의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최진기 강사는 이번 강의에서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바탕으로 2018년 부동산 시장 변화를 예측해 수강생들로부터 ‘명쾌한 강의’, ‘정부 정책을 빠르게 읽는 강의’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강좌는 온라인 강좌 전 현장 강의를 통해 먼저 진행되었으며, 현장 강의 역시 정원 초과로 조기 마감되면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오마이스쿨은 시사 이슈, 경제 변화에 즉각 대응하는 교양 콘텐츠가 부족한 것이 교육시장의 현실이라며 <최진기의 투자 특강>에서 투자 노하우와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정부 정책과 시사 이슈를 함께 다루는 이유를 설명했다.

수강신청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hmyschool.org

언론 연락처

오마이스쿨
마케팅팀
조성훈
070-4261-461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