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제16회 서울카페쇼’ 참가

일반 고객과 카페 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차와 음료 솔루션 선보여

뉴스 제공
녹차원
2017-11-09 14: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과 함께 마시는 한국의 차를 공급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이 코엑스에서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녹차원은 이번 카페쇼에서 녹차원의 대표 녹차 ‘맛있는녹차 작설’, 다양한 카페 레시피를 위한 ‘음료 베이스와 진액’, 슬라이스 과일이 담긴 차를 쉽게 만들 수 있는 2017년 ‘아임생생 시리즈’ 등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인다.

녹차원 전시관에서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SNS 이벤트, 무료 시음 행사, 카페쇼 특가 할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며 전시장 내에서 쉬어 갈 수 있는 그린 플레이스도 준비했다.

카페 사업자나 푸드 서비스 기업도 전시회 현장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페 B2B존과 라운지를 마련했고, 카페쇼 기간 동안 녹차원의 사업자 전용 몰을 가입하는 기업 고객에게 구매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녹차원 김재삼 대표는 “카페쇼를 통해 고객과 의견을 나누고 녹차원의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더 발전시키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녹차원 전시관은 행사장 B601부스에 개설된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한국의 차를 제공하기 위해 1992년에 설립된 차류 전문 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프리미엄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티플’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녹차, 허브차, 전통차, 과실차, 건강차와 식품용원료를 국내외 33개국에 공급하며 세계의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차 전문점 티스타일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