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PAC, 컴팩트하고 직관적인 휴대용 연구 시스템 ‘BioNomadix® Smart Center’ 출시

새로 출시된 무선 시스템으로 연구자들은 더욱 빠른 연구 및 결과 도출 가능해져

뉴스 제공
BIOPAC
2017-11-10 09:45
미국 캘리포니아주 골레타--(뉴스와이어)--생리학 연구 분야는 실험 단계에서 우수한 품질의 데이터를 얻어내는 것이 연구와 결과 도출에 있어 필수적이다. 재현, 발표가 가능한 고품질 데이터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인간 피험자가 자유롭고 편안한 상태이어야 한다.

새로 출시된 BioNomadix® Smart Center는 생리학 연구자들이 무겁고 다루기 복잡한 장비들을 이동시키지 않고도 다양한 장소에서 보다 우수한 품질의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한다.

Smart Center는 수백건의 생리학 연구논문에 인용되며 검증된 기술인 BioNomadix 무선 전송기들을 활용해 최대 9개의 생체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다. 컴팩트한 무선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신호를 생성하는 본 제품은 AcqKnowledge®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설치 절차가 간소화되어 연구자들이 몇 분 안에 데이터 채집을 시작할 수 있게 한다.

연구자들은 자연적 환경이나 사전 설정된 환경 내에서 손쉽게 실험실 전체 인력을 동원해 피험자를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심전도(EEG), 뇌파(EEG), 근전도(EMG), 안구전도(EOG), 인지(EGG), 근전도(EMG), 피부전기활동(EDA), 호흡(RSP), 피부온도(SKT), 맥파(PPG), 심박출량(NICO), 가속(Accelerometry), 측각(Goniometry), 동력(Dynamometry), 뒤축딛기(Heel-Toe Strike) 등 중요한 생체 신호를 측정하기 위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때문에, 실험실 내에서도 Smart Center를 활용할 수 있다. Smart Center 제품들은 손바닥 사이즈로 전체 시스템이 경량화 되어 있으며, 34cm(길이)x30cm(폭)x8cm(두께)의 케이스에 모두 담을 수 있다.

Smart Center 시스템을 구성하는 주요 부품은 소프트웨어다. AcqKnowledge for Smart Center에는 AcqKnowledge 5에 탑재된 강력한 분석 기술을 동일하게 포함하며, 설치 절차가 간소화되었다. Smart Center 자동 구성 마법사는 사전 구성 전단계에 있는 전송기를 감지 및 포함시키며, 신호에 특화된 분석 옵션을 제공한다.

연구자들은 AcqKnowledge 5에 있는 동일한 분석 기능들에 접근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활용하는 보고 및 측정 도구에 맞춰 구성할 수 있다. Smart Center는 복잡한 설치 절차를 없애고 연구자와 기술자, 대학원생들이 발표가 가능한 데이터를 보다 손쉽게 많이 수집할 수 있게 한다.

BioNomadix Smart Center는 Essentials와 Enhanced의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Smart Center Essentials는 Smart Center 무선 제품, AcqKnowledge for Smart Center 소프트웨어, BioNomadix 전송기 2대 혹은 3대, 보관 및 이동용 케이스가 포함된다. Smart Center Enhanced는 Essentials에 포함된 모든 제품과 더불어 BioNomadix Logger, 그리고 BIOPAC의 Basic Scripting License가 더해진다. 추가 라이선스는 네트워크 데이터 전송(NDT), 원격 모니터링, 활동도 검사 혹은 FaceReader 통합 등 각종 기능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레이저 핀들리(Frazer Findlay) BIOPAC CEO는 “생명과학 분야 연구자들은 과학적 발견을 위한 기술에 의존하고 있다. Smart Center는 무선, 휴대용 포맷의 고품질 데이터에 대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되었다”며 “BIOPAC의 기술 혁신을 통해 연구자들은 실험실 전체 인원이 실험 대상을 방문하거나, 실험 대상을 실험실로 불러들일 수도 있다. 이런 유연한 시스템은 대부분의 무선 시스템이 갖춘 강력한 기능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BioNomadix Smart Cente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BIOPAC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BIOPAC Systems 개요

1985년 창립된 BIOPAC은 생명과학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전세계적으로 널리 인정 받고 있다. 세계 Top 100 대학 가운데 97%, 그리고 Global Fortune 500 기업들이 생명과학 연구 및 교습 시스템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BIOPAC의 시스템을 이용한다. BIOPAC은 생리학적 측정 및 해석에 필요한 고품질의 과학용 도구를 생산하고 있다. BIOPAC 솔루션은 교육용부터 최첨단 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실험실 외에 실생활, 가장현실 연구 환경에도 이용된다. BIOPAC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biopac.com

연락처

BIOPAC
Goleta, CA 93117
Brenda Dentinger
+1-805-685-0066 x1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