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수능 대박 기원’ 응원 이벤트 실시

수험표 제시하면 50% 할인

학급 전체 초청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7-11-10 10:12
서울--(뉴스와이어)--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븐스프링스 전 매장에서는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를 수능시험 당일인 16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세븐스프링스 매장을 방문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 한 학급 전체를 초청하는 이벤트를 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세븐스프링스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수험생 응원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같은 반 친구를 태그하거나 친구가 남긴 응원 댓글에 ‘좋아요’를 누르는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댓글을 작성한 학급과 친구를 가장 많이 태그한 학급을 각각 1개씩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수험생들이 서로 응원하면서 끝까지 힘을 내 모두 좋은 결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세븐스프링스 매장은 목동 41타워점, 타임스퀘어점, 잠실 롯데월드점, 역삼점, 여의도점, 창원점, 원주 AK플라자점 등 7곳이 있으며 세븐스프링스 블랙 매장은 광화문점, 잠원점 등 2 곳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홀딩스
홍보팀
안승회
02-740-7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