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매력만점 6가지 레시피 투표 이벤트’ 실시

캘리포니아 호두를 사용한 레시피 중 마음에 드는 것에 투표

총 113명에게 힐튼 부산 숙박권, 캘리포니아 호두 키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투표 참여 후 본 이벤트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당첨확률 증가

2017-11-13 09:10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매력만점 6가지 레시피 투표 이벤트’를 11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올 한해 개발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6가지 호두 레시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레시피에 투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투표 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본 이벤트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투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힐튼 부산 숙박권(디럭스 마운틴뷰 1박 기준) △캘리포니아 호두 키트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캘리포니아 호두 한 줌, 약 28그램에는 다른 식품에서는 쉽게 얻을 수 없는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이 2.5그램이나 함유되어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WC)는 생산자들의 기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기구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WC)는 캘리포니아 주 식품 농무부(CDFA)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호두 관련 임상 연구 및 해외 시장 개발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CWC)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협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lnuts.co.kr

연락처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김하은 사원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