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캠핑에 감성 더하는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 출시

LED 무드 조명 기능이 결합된 감성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스피커

아웃도어를 위한 강력한 사운드 출력과 오일 램프 모티브의 복고 디자인

최신 블루투스 4.2 지원으로 향상된 무선 연결 지원

2017-11-14 09:37
서울--(뉴스와이어)--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이 14일 63번째 감성 사운드 제품이자 캠핑 활동에 최적화된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이하 파라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드등 기능과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조화를 이룬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이하 파라핀)은 음악과 조명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실내 또는 야외에서도 음악 감상에 완벽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일반 휴대용 스피커와 비교할 수 없는 10W의 강력한 출력으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복고풍의 오일램프 형태로 제작된 제품이기에 복고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무드등은 주백색(붉은색-다홍색-전구색) 3단계 밝기 및 7가지의 컬러를 구현한다. 일반 모드에서 주백색의 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칼라 모드에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다.

파라핀은 블루투스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최신 블루투스 V 4.2 지원으로 스마트 기기와의 페어링 끊김 현상 개선과 무선의 음 손실을 최소화하고 저전력 설계로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즉 스마트 기기와 속도, 소비전력, 연결성이 향상되어 최적의 음질을 편하게 그리고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무드등 색상 구현과 기능 개선을 통해 캠핑 같은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는 더욱 감성적이고 실용적인 캠핑을 선사한다.

또한 MP3기반의 음악이 저장된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하여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게 하여 야외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거나 스마트폰이 없는 상황에서도 손쉽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국제 방수 규격인 IPX5 등급의 방수를 적용하여 야외 활동 중 갑작스러운 비나 예상치 못하게 제품에 물이 튀어도 안심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대용량 리튬 배터리 내장으로 한번 충전에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5핀 USB를 통해 충전 중 사용이 가능해 제약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의 기능으로는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한국어 음성 안내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를 쉽게 파악 가능하다.

캔스톤 어쿠스틱스 한종민 대표는 “최근 번잡하지 않게 한 번에 해결하려는 미니멀리즘과 감성 캠핑이 캠퍼들 사이에서 유행이다”며 “파라핀은 이에 최적화된 감성 멀티플레이어 스피커로서 이러한 유저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F&D 개요

F&D는 알텍렌싱, 로지텍, 필립스, 오디오 테크니카, 폴크오디오, JBL, 하만카돈, 샤오미 등 유수 브랜드의 스피커를 제조하는 펜다(FENDA) 사의 독자 브랜드이다. F&D는 최고급 스피커를 개발·제조해온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동 가격대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고 있다.

캔스톤어쿠스틱스 개요

캔스톤어쿠스틱스는 글로벌 오디오 제작업체 F&D및 Microlab의 공식 밴더이자 국내 PC 오디오 스피커 브랜드다. 2013년 F&D 아시아 지역 최우수 파트너에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블루투스, 사운드바, PC스피커에서 하이파이급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스피커로 동 가격대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스피커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픈마켓 11번가의 지속적인 요청 하에 합작으로 단독 론칭된 2.1채널 스피커 F&D A511K 제품을 출시하였고 한국인의 귀에 맞게끔 튜닝되어 특화된 제품이라는 평을 받으며 국내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ston.com

연락처

캔스톤 어쿠스틱스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하수민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