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뮤지컬 갈라쇼 클라이막스Ⅱ’ 17일 개최

뉴스 제공
해운대문화회관
2017-11-15 15:00
부산--(뉴스와이어)--해운대문화회관(관장 하필례)이 상주단체 아트레볼루션(대표 박정우)과 2017 부산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 제작비를 지원받아 ‘뮤지컬 갈라쇼 클라이막스Ⅱ’를 17일 금요일 오후 7시30분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트레볼루션은 2017 공연장 상주단체로 선정되어 뮤지컬 복순이할배, 연극 용서받은 시간, 창작뮤지컬 해운대 연가-구름위를 걷는자 등의 공연을 올려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뮤지컬 단체이다.

이번 ‘뮤지컬 갈라쇼 클라이막스Ⅱ’ 두 번째 이야기는 레퍼토리 변화와 힘이 있는 목소리의 채민수, 선승일 외 8명의 배우가 출연하여 대중들에 인기 있는 곡들로만 준비했다.

작품으로는 페임, 지킬엔하이드, 맘마미아 등 작품에서 나오는 곡으로 <더플레이(The play)> ‘우리가 정말로 바라는건 무언가’, 뮤지컬 <러브 인 뉴욕 올댓재즈> ‘그땐 그랫지’ 외 명곡들로만 보여 주는 뮤지컬 클라이막스 갈라쇼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해운대문화회관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 공연과 대관 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 좌석 규모는 495석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 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 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 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 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 향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 기계 설비와 지원 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 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eundae.go.kr/culture/index...

연락처

해운대문화회관운영팀
김성모 공연감독
051-749-7655
이메일 보내기

공연문의
749-7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