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오토메이션 기술 배우기 위해 수천 명의 전문가들 휴스턴에 운집… 로크웰, 허리케인 피해복구 주민들에게도 성원

로크웰 오토메이션, 제조업 자동화 관련 연례 오토메이션 전시회에 참가한 수천 명의 전문가들을 반갑게 맞이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7-11-17 13:2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수천 명에 달하는 업계 전문가들이 휴스턴에서 열리는 오토메이션 전시회(Automation Fair)에 참가하여 최첨단 제조업 기술에 대해 배우고 글로벌 차원에서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신 오토메이션 툴을 익히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과 회사의 파트너 네트워크에서 주관하는 이번 오토메이션 전시회는 제조업체들 및 OEM 업체들에게 자동화 분야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대표이자 CEO인 블레이크 모렛은 “이번 주에는 제조회사들과 제조업체 직원들의 생산성을 보다 높이기 위해 어떤 기술이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며 “이에 더해 최근 허리케인 재난이 있은 후 비상한 피해복구 노력을 벌이고 있는 휴스턴과 그 주변 지역 주민들에 대해 우리의 성원을 보내는데도 시간을 할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비즈니스 결과를 향상시키는데 생산 데이터를 활용하는 등 디지털 대변화를 가속화시키고 전사적 통합과 협업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모니터링 및 운영 관리를 위한 최상의 관행을 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유형의 기술을 목도하고 있다. 그런 목적으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번에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한층 강화해서 기업 내부 어디에서든 데이터를 뽑아 분석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보기 쉽게 되어 있는 대시보드 형태로 분석 결과를 보여주고 사용자들이 문제를 즉시 해소할 수 있게 하며, 한데 연결된 기업 조직 전체에 걸쳐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결과를 보여줄 수 있게 한다.

11월 13~14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연례 프로세스 솔루션 유저그룹(PSUG) 회의에 참여하기 위해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전문가들이 휴스턴에 일찌감치부터 도착했다. 이번 행사에는 25개의 기술 세션이 준비되었고 이에 더해 실무 세션 10건과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오픈 포럼 패널을 포함하여 로크웰 오토메이션 고객사들이 준비한 25개가 넘는 세션이 개최됐다.

11월 14일 글로벌 미디어 및 업계 애널리스트들은 반나절에 걸친 미디어 포럼인 오토메이션 퍼스펙티브(Automation Perspectives) 행사에 참가했다. 이 행사에서 기업 지도자들과 업계 전문가들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기업들이 디지털 대변환에 따른 이익을 제대로 거두고 있는지, 그리고 이를 위해 활용하고 있는 기술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신들의 비전과 생각을 나눴다. 업계 지도자들은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맨파워 그룹(ManpowerGroup)이 공동으로 개발해낸 제조업 부문 기능인력 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미군 퇴역군인 인력을 활용한다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오토메이션 전시회 행사와 관련하여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직원들과 파트너 업체, 고객 회사들은 유나이티드 웨이(United Way)와 한데 손을 잡고 휴스턴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봉사 및 회사의 허리케인 피해 복구작업 노력의 일환으로 8천명 분에 달하는 추수감사절 저녁식사 키트를 마련했다. 이에 더해 로크웰과 유나이티드 웨이는 유나이티드 웨이 지역 조직과 파트너 단체들을 통해서 오토메이션 전시회가 끝나자 마자 이 저녁식사 키트를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분배하는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2017년의 오토메이션 전시회 행사에는 140개가 넘는 전시 회사들이 참가하여 최첨단의 이노베이션과 오토메이션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9개의 업계 포럼과 19건의 실무 세션, 93건의 기술 세션이 준비되어 최신 컨트롤, 파워, 첨단 제조업, 전사적 정보시스템 기술에 대한 참가자들의 지식을 향상시키는데 공헌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제품 및 관련 발표에 대한 사진, 자료, 정보를 원할 경우 Automation Fair online pressroom을 방문하도록 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은 글로벌 제조업체들에게 공장 전체에 걸친 최적화를 이루고 기계 성능을 향상시키며 지속가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개발, 실행, 지원을 하는데 협업 네트워크로서의 역할을 담당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Automation Fair, LISTEN.THINK.SOLVE. 및 PartnerNetwork 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150065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파딜라(Padilla)
비어트리스 즈보섹(Beatrice Zvosec)
+1 612.455.1914
beatrice.zvosec@padillaco.com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크리스텐 크럼프(Kristen Crump)
+1 414.382.0068
klcrump@ra.rock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