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주민동아리 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 행복’ 성공적 종료

화성--(뉴스와이어)--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대용)과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행복여행’이 11월 18일(토) 화성시 내 소외되고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행사 ‘만원의 행복’을 실시했다.

이번 2017년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 행복’은 2014년에 시작하여 제 4회를 맞이하였으며 약 1000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하여 함께 하였다.

당일 공식행사로는 노래가 있는 ‘일일호프’가 진행되었으며 이 외에도 좋은이웃장터, 장난감바자회, 체험활동(컵케이크, 스피너, 소원팔찌, 미니크로스백 만들기), 영화 관람 등이 진행되어 지역주민들이 나눔도 실천하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장이 되었다.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행복여행’ 주최 하에 행사준비 및 진행이 이루어졌으며 당일 굿네이버스 대학생자원봉사동아리가 함께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행사를 지원하였다. 또한 지역 내 후원기관 총 9곳에서 아낌없는 관심과 후원품을 지원해주어 더욱 풍성한 축제를 진행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화성시 내 소외되고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 사용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주민동아리들의 화합의 장 마련과 나눔 활동이 지속될 예정이다.

주민동아리 가입 문의는 방문 또는 전화상담으로 가능하다.

* 후원상점 및 기관(가나다 순으로) : 늘찬애쭈꾸미(향남점), 늘푸른유통, 맘스터치(향남점), ㈜명문제약, ㈜선농식품, 세븐브로이펍(향남점), 우리애칼국수앤코다리냉면(향남점), ㈜정남식품, ㈜쿱커피랩

웹사이트: http://www.hsnambu.or.kr

연락처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조예은 사회복지사
031-366-0888 (내선: 070-8854-6621)
이메일 보내기

주민동아리 가입 문의
070-8854-6622

이 보도자료는 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