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A, 미국 상무부서 CES아시아 2018에 대한 인증 획득

무역박람회 인증으로 미국 기업체들의 해외 시장 진출 확대, 외국 정부의 협조 획득, 잠재 고객의 참가 증대

2017-11-21 16:45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상무부(USDOC)가 CES 아시아2018(CES Asia 2018)에 대해 무역박람회 인증(Trade Fair Certification)을 부여했다고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20일 발표했다.

이번 인증은 CES 아시아가 미국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공개하는 행사임을 미국 연방 정부가 공식 인정하는 것이다. 미국 상무부는 무역박람회 인증과 함께 더 많은 미국 업체들이 전시회에 참가하도록 장려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또 이 인증은 미국에서 제품과 기술을 수입하려는 바이어와 기업체들에게도 유리하게 작용하게 된다.

CTA가 소유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회사(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와 공동 주관하는 CES아시아 2018은 상하이에서 2018년 6월 13~15일 개최될 예정이다.

CTA 의 카렌 춥카(Karen Chupka) CES 및 본사 사업전략 담당 수석부사장은 “미국 정부가 3년 연속으로 CES아시아를 인증하고 인준한 것은 이 지역 최고의 기술 박람회로서의 가치와 품질을 반영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엄선된 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한 사명의 일부로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상무부와 협력해 왔다”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가 2018년 행사를 위한 준비를 갖춤에 따라 미국 상무부가 미국 전시업체들의 참가를 확대하고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과거 어느 때 보다 더 값진 일”이라고 덧붙였다.

무역박람회 인증은 공공부문과 민간부문 사이의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미국 수출 기업체들이 수출을 증대하고 국제 박람회 참가를 확대할 수 있게 한다. 미국 상무부는 이러한 인증을 통해 제품 전시를 공식 인준하고 판촉 활동과 인력 충원 및 박람회 관련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인증은 미국 업체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시장에서 연방 정부가 자신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CES 아시아2018는 전시공간 총면적 4만2000평방미터(순 전시 면적은 2만1000평방미터)에서 500여 개 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참가자 수는 언론인 1200명을 포함, 총 4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3M, 올위너(Allwinner), ANTVR, ARM 에코시스템 액셀러레이터(ARM Ecosystem Accelerator), 오디오 테크니카(Audio-Technica), 칼 자이스(Carl Zeiss), 콘티넨털(Continental), 디지털 차이나(Digital China), 파슬/미스핏(Fossil/Misfit), 가민(Garmin), 깁슨 브랜즈(Gibson Brands), 하이얼(Haier), 화웨이(Huawei), 현대(Hyundai), 리브라톤(Libratone), 라이프프루프(LifeProof), 몬스터(Monster), 내브인포(NavInfo), 온쿄(Onkyo), 오터박스(OtterBox), 세그웨이(Segway), 솔링(Soling), 쑤닝(Suning), 복스(Voxx ), 와콤(Wacom) 등을 포함한 200여 개 업체들이 이미 제품을 전시하기로 돼 있다.

CES 아시아 2018 등록은 2018년 1월 시작된다. 최신 뉴스, 정보, 사진, b-roll 및 상세 내용은 http://www.cesasia.c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CES 아시아의 고화질 동영상 b-roll은 https://www.cesbroll.com/video-categories/asia/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가 필요하다.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 bmoon@cta.tech 또는 +1 703-907-4351 로 하면 된다.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CTA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업체(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전 전미가전협회(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 CEA)®는 321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며, 미국 내 1500만 개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 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상하이 인텍스 전시업체(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선구적인 전시 기획사인 인텍스 상하이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두바이)(PNO Exhibition Investment (Dubai) Limited)에서 공동 관리한다. 1998년에 출범한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 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 개의 무역 박람회 및 컨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창조적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및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국제 행사를 조직하는 데 있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전시기획팀으로 구성돼 있다.

향후 행사 일정

· CES 미디어 데이(CES Media Days)
2018년 1월 7~8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2018년 1월 7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8
2018년 1월 9~12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아시아2018(CES Asia 2018)
2018년 6월 13~15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200059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테레사 수(Teresa Hsu)
+1 703-907-5259
thsu@CTA.tech

버니스 모켓(Bernice Morquette)
+1 703-907-7651
bmorquette@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