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뷰티의 첫 매장, 런던에 오픈

뉴스 제공
TOM FORD BEAUTY
2017-11-22 15: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7년 11월 20일 선을 보인 최초의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독립형 매장은 톰 포드가 추구하는 남다른 비전을 통해 표현된 우아한 아름다움의 절정이다. 역사적으로 유명한 코벤트 가든(Covent Garden, 3 The Market Building)에 자리잡고 있는 이 매장은 톰 포드 브랜드 혁신의 중심에 서있다.

새로운 디자인의 조명과 겹겹이 쌓인 회색 빛 유리 조각품은 사물과 공간 위에 시선을 사로잡는 반짝거리는 움직임을 만들어내고 여성과 남성용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및 향수로 톰 포드만의 컬렉션을 두드러져 보이게 한다.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톰 포드만의 감각은 최신 캠페인을 내건 파사드에 세워진 LED 스크린으로 시작해서 매장 구석구석 울려 퍼진다. 빛의 후광과 떠다니는 하얀색 대리석 조각들은 톰 포드 제품의 정교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보여주면서 가장 호화로운 소매점포 분위기에서 고객들을 화려함과 기술이 어우러진 세계로 빠져들게 한다.

톰 포드 뷰티 세상의 숨결이 담긴 완벽한 모습을 갖춘 130평방미터 매장의 각 룸은 기술 혁신과 맞춤형 조각품 디자인 그리고 가장 탐나는 소비자 서비스가 결집된 다양한 디지털 기술로 장식되어 있고 톰 포드 뷰티만의 돋보이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1층

컬러 룸
고객들로 하여금 아주 탐스러운 립 컬러 컬렉션을 통해 가상으로 색조를 표현해 보는 최신 신제품과 가장 원하는 컬러 그리고 증강 현실을 찾아 보라.

향수 룸
소비자들이 향수를 테스트 해보는 방법을 바꾸고 있는 톰 포드의 개인전용 향수 체험관에 들어가 보라. 이 룸은 장인의 손길이 담긴 프라이빗 블렌드 컬렉션(Private Blend Collection)을 완성시키는 색다른 냄새들을 고객들이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찾아가 보는 대화형의 전용 향기 시설을 갖추고 있다. 드래밍 바(dramming bar)는 럭셔리한 샘플링에서 향기 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성용 스킨케어와 그루밍 컬렉션(grooming collection) 및 고급스러운 선물 전시장이 있는 톰 포드의 오드 앤 네롤리 포르토피노 컬렉션(Oud and Neroli Portofino Collections)을 살펴볼 수 있다.

메이크업 룸
톰 포드 뷰티의 전문가가 개인별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화장을 시연해 보이는 친숙한 룸. 고객들은 업계 최초로 개인화된 방법에 따라 서비스 과정에서 사용된 쇼핑 목록과 함께 보내진 자신의 메이크업 적용결과를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게 기록할 수 있다.

아래층

개인 전용 메이크업 서비스 룸
개인전용 메이크업 서비스 룸(Private Makeup Services Room)은 톰 포드 뷰티 전문가가 예약자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예약은 온라인과 매장에서 할 수 있다. 톰 포드 브랜드는 적용결과, 톰 포드의 색조 및 일루미네이트 철학, 완벽한 이마, VIP 마스터클래스 및 신부화장 서비스 등 향기 맞춤형 서비스와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는 이런 서비스들을 자신만의 맞춤화된 방법으로 기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VIP/이벤트 공간
이는 화장품 및 향수에 관한 일대일 상담이 이루어지는 최고의 개인 전용 공간이다.
조각품으로 장식된 조명 디자인과 디지털 스크린은 제품을 보여줄 수 있는 가장 독특한 공간을 만들어낸다.

그루밍 룸(GROOMING ROOM)
런던의 남성만을 위한 가장 쾌적한 공간에서 톰 포트의 남성 스킨케어와 그루밍 컬렉션을 경험해 보라. 고객들은 수염 다듬기, 익스프레스 페이셜(Express Facial), 그리고 예스러운 뜨거운 수건과 바짝 깎는 습식면도 등 전문 이발사가 제공하는 톰 포드 만의 다양한 그루밍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는 모두 웹사이트 tomfordbeauty.co.uk/appointments에서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210050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omford.com/beauty

연락처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캐서린 홈즈(Katherine Holmes)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kaholmes@tomfordbeau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