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더, 한국서 자율주행 자동차 시험 위해 UMS와 협력

UMS, 다양한 플랫폼의 광범위한 자율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벨로다인의 첨단 라이더 센서 활용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17-11-22 17:2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율주행 차량용 3D 비전 시스템 분야 세계 선도적 기업인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가 한국의 언맨드 솔루션(Unmanned Solution, 이하 ’UMS’)과 라이더(LiDAR)센서를 UMS의 포괄적 자율주행 기술 개발 프로그램에 통합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22일 발표했다.

UMS의 자율 프로그램은 도로용 자동차, 농업 장비, 로봇, 자율 시스템 통합을 포함한 광범위한 활동은 물론 자율 주행 및 로봇 기술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용 교육 플랫폼의 개발이 포함된다. 회사는 지금까지 벨로다인의 VLP-16, HDL-32 및 HDL-64 라이더 센서를 다양한 방식으로 더욱 잘 기획, 결합하고 탑재한 자율 주행 자동차 100대 이상을 한국에 보급했다. UMS는 테스트 인력이 증가함에 따라 도로 안전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높이는 안전 시스템과 자율 주행 자동차를 위한 자동차 제어 및 센서 융합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웨이 웽(Wei Weng) 벨로다인 라이더 아시아지역 이사는 “UMS는 미래 엔지니어를 훈련시키는 교육 플랫폼을 포함하여 직장과 일상 생활에서 자율 기술이 확산되는 데 착안하여 사람이 기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도록 하고 있다”며 “벨로다인 라이더 센서가 UMS의 개발 프로그램의 핵심이 되어 그 회사 플랫폼이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운영되는데 필요한 360도 시각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문희창 UMS최고경영자(CEO)는 “벨로다인은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현실적인 시험과 운행에 반드시 필요한 데이터를 갖추고 있는 UMS의 프로그램 같은 자율 시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지각 시스템 기술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이라며 “벨로다인의 라이더 센서는 UMS로 하여금 엄청나게 다양한 자율 기술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만들었으며 계속 협력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개요

1983년에 설립되어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는 실시간 3D라이더 컴퓨팅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세계에 널리 알려진 기술 기업이다. 설립자이자 발명가인 데이비드 홀이 2005년 ‘HDL-64 솔리드 스테이트 하이브리드 라이더(Solid-State Hybrid LiDAR) 센서’를 발명한 후 점차 발전해왔다. 이후 벨로다인 라이더는 자율주행 자동차, 자동차 안전 시스템, 모바일 맵핑, 항공 맵핑 및 보안 등 다양한 상업용 응용제품에 사용되는 3D 실시간 인식 시스템 분야에서 독보적인 시장주도기업으로 부상했다. 제품으로는 고성능 서라운드 뷰 Ultra-Puck™ VLP-32, 클래식 HDL-32/64 및 비용효율적인 VLP-16에서부터 출시 예정인 Velarray™까지 다양하다. 벨로다인의 다양한 퍼셉션 소프트웨어와 알고리즘은 이러한 퍼셉션 시스템의 주요 원동력이다. 벨로다인은 새너제이, 디트로이트, 프랑크푸르트, 베이징에서 사무소를 운영하며 고객들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velodynelida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210061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연락처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앤드류 허시(Andrew Hussey)
커뮤니케이션 이사
+1 408-966-5078
ahussey@velody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