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전 강좌 10일 무료 수강 및 교재 증정

10일간 모든 강사의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 제공

수업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교재 무료 교환권까지 제공, 수험생 만족도 높여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7-11-24 10:25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든 강사의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전 강좌 10일 무료 수강 및 교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성마이맥은 수능까지 장기간 수강하며 성적을 올리는 강좌인 만큼 수험생이 직접 강의를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강사를 선택해 공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1개의 강좌가 아닌 10일 동안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에겐 매우 좋은 혜택이다.

‘전 강좌 10일 무료 수강 이벤트’는 1월 1일까지 대성마이맥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일로부터 10일간 대성마이맥에서 진행되는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여기에 수업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6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교재 무료 교환권도 특별히 제공된다.

대성마이맥은는 수능이라는 긴 레이스를 함께하는 강좌이기 때문에 직접 듣고 결정할 수 있는 체험은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이라며 국어 박광일, 영어 이명학, 수학 한석원 등 전 과목에서 각 영역을 대표하는 베테랑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대성마이맥의 강점을 수험생들이 확실히 체감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사이트: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