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크래커 테크놀로지, 가트너의 ‘CSP 대상 통합 수익 및 고객관리 매직 쿼드런트’에 4년 연속 리더로 이름 올려

넷크래커, 가트너의 CSP 대상 IRCM 매직 쿼드런트에서 실행능력이 가장 뛰어난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뉴스 제공
NetCracker Technology
2017-11-27 13:50
월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동적으로 적응 가능한 분석기법 중심의 수익, 고객 및 협력업체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인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가 가트너의 “CSP(통신서비스업체) 대상 통합 수익/고객관리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Integrated Revenue and Customer Management for CSPs)[1]” 보고서에서 리더(Leader)의 자리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넷크래커는 4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금년도 매직 쿼드런트는 통합 수익/고객 관리(IRCM) 시장의 21개 판매업체를 평가했고 넷크래커를 실행 능력이 가장 뛰어난 리더의 자리에 배치했다.

보고서 전문은 웹사이트(https://goo.gl/tE1A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넷크래커의 고객사인 텔레넷(Telenet) 최고경영자 샘 로이드(Sam Lloyd)는 “우리가 완전한 디지털 서비스 공급업체로 바뀌면서 넷크래커의 차세대 수익/고객 관리 솔루션을 확신을 갖고 사용하고 있다”며 “이로써 혁신적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대금청구를 비롯해 모든 고객들이 부딪히는 업무처리과정을 추적,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넷크래커 사장 겸 최고경영자 앤드류 페인버그(Andrew Feinberg)는 “우리가 4년 연속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지난 3년 동안 실행 능력 면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자리매김 한 것은 딜리버리에 대한 우리의 약속, 그리고 고객들이 날로 발전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 우리의 노력을 분명히 보여 주는 것”이라며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끊임 없이 디지털화를 추구함에 따라 우리의 IRCM 제품은 고객들이 확실한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심도 있는 전문지식을 갖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가트너의 ‘CSP 대상 통합 수익/고객관리 매직 쿼드런트’는 대금청구, 고객관리, 등급결정, 요금부과, 가격책정, 협력업체 관계 관리, 정책관리, 조정, 자율서비스, 분석기법 및 여타 관련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들을 평가하고 있다.

가트너는 해당 연구보고서에서 언급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이나 해당 평가를 받은 공급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진술한 것으로 인식되지 않아야 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을 위한 상품성 또는 적합성에 대한 모든 형태의 보증을 포함해 이 보고서에서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증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넷크래커의 수익/고객 관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Erin.OReilly@Netcracker.com)을 통해 에린 오라일리(Erin O'Reilly)에게 연락하면 된다.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개요

NEC 코퍼레이션의 완전소유 자회사인 넷크래커 테크놀로지는 미래지향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전세계의 서비스 공급자에게 업무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넷크래커는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전문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대규모 디지털 변환을 수행하면서 클라우드와 가상화, 변화하는 모바일 생태계 부문에서 기회를 창출한다. 20년 이상 서비스 공급 부문에서 쌓아온 업적이 보여주듯 넷크래커만의 기술과 사람, 전문성의 결합은 기업이 자사 네트워크를 변혁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netcracker.com 참조.

[1] Gartner “Magic Quadrant for Integrated Revenue and Customer Management for CSPs” by Norbert J. Scholz, Jouni Forsman and Amresh Nandan, 23 October 2017.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260050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etcracker.com/

연락처

넷크래커 테크놀로지(Netcracker Technology)
에린 오라일리(Erin O'Reilly)
+1-781-366-7049
Erin.OReilly@Netcracker.com

스마트마크 커뮤니케이션즈(SmartMark Communications)
줄리엣 샤빗(Juliet Shavit)
+1-215-504-4272
jshavit@smartmark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