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크리스마스·연말연시 겨냥 신메뉴 출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17-11-30 10:01
서울--(뉴스와이어)--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연말을 맞아 메뉴를 전면 개편한다.

세븐스프링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겨냥해 '고메 윈터랜드(Gourmet Winterland)’란 주제로 기획한 겨울철 신메뉴 26종을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송년회 등의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음식을 중심으로 부드럽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찜, 볶음, 구이, 뇨끼 등 핫푸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메 윈터랜드란 주제에 걸맞는 △겨울 제철 재료인 굴을 활용한 ‘중화식 마늘 석화찜’, ’중화식 굴탕면’ △최근 건강식으로 각광받는 ‘중동식 찹샐러드와 후무스’ △흰살 생선으로 만든 ‘이태리식 생선찜’ 등 다양한 글로벌 음식은 맛과 건강은 물론 먹는 즐거움을 더한다.

세븐스프링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엄선한 와인과 생맥주를 2천원에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단, 목동, 원주 매장은 매장별 별도 주류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세븐스프링스 블랙 매장은 주류 프로모션을 실시하지 않는다.

같은 기간 동안 와인 30%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대상 와인은 ‘베어풋 핑크 모스카토’와 ‘울프블라스 레드라벨 카베르네 소비뇽’ 2종이다. 울프블라스 와인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와인잔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세븐스프링스는 송년회 등 각종 모임에서 맥주, 와인과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고 이번 겨울철 신메뉴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겨울 신메뉴 및 주류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홀딩스
홍보팀
안승회
02-740-7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