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소외 지역 이웃 위한 ‘따뜻한 애(愛)너지’ 연탄 나눔 활동 펼쳐

전주 태평동 일대 소외 이웃 11가구에 연탄 4500장, 쌀∙라면 등 식자재 전달

올해 7년째 ‘따뜻한 愛너지 나눔 캠페인’ 진행… 지역 대표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 다해

뉴스 제공
아이엠아이
2017-12-04 09:52
전주--(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온라인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 구 아이템매니아)가 1일 임직원과 함께 전주 태평동 일대에서 ‘따뜻한 愛너지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따뜻한 愛너지 나눔 캠페인은 아이엠아이가 2010년부터 7년째 진행해 온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내 소외 이웃에게 연탄과 식자재를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 있다. 올해는 전주 본사 및 서울사무소 소속 임직원 50명이 참여해 전주 태평동 일대 11가구에 연탄 4500장, 쌀과 라면을 직접 전달했다.

아침부터 현장을 찾은 아이엠아이 임직원은 추운 날씨에도 연탄을 나르며 나눔을 실천했다. 주민들은 임직원 옷에 묻은 연탄재를 손수 털어주고 준비한 간식거리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이엠아이는 임직원과 주민들이 따뜻한 간식과 음료로 몸을 녹이고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현장에 푸드트럭을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김정식 아이엠아이 대표는 “이른 추위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 이웃을 위해 예년보다 서둘러 연탄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아이엠아이는 기업 시민으로서 지역 사회 발전에 힘써 왔다.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엠아이는 따뜻한 愛너지 나눔 캠페인 외에도 벽화 그리기 재능 나눔, 소외 아동을 위한 정기 후원, 취약 지역 주거 환경 개선 무료 급식소 운영, 해외 교육 환경 개선 및 후원 등 다방면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엠아이 개요

아이엠아이는 디지털 오픈마켓과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의 시너지 극대화를 추구하는 토털 게임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기업이다. 거래 규모와 서비스가 차별화된 아이템 거래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니아’와 온라인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게임 퍼블리싱 및 채널링 서비스 ‘게임매니아’ 그리고 소셜 커머스인 ‘싸다프라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온라인 강소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웹사이트: http://www.imicorp.co.kr

연락처

아이엠아이 홍보대행
KPR
김미소 대리
02-3406-22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