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엔트루 월드 2005(Entrue World 2005)’ 성공적인 개최

뉴스 제공
LG CNS
2005-10-06 10:30
서울--(뉴스와이어)--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사장 鄭炳哲)는 오는 10월 6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다이내믹 엔터프라이즈’를 주제로 『엔트루월드 2005(Entrue World 2005)』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엔트루월드』는 LG CNS 컨설팅부문인 엔트루컨설팅이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IT 세미나로서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대규모 행사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다이내믹 기업』(Dynamic Enterprise)을 테마로 기업들이 외부 변화에 실시간으로 대응함으로써 성과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과 방법, 실제 구현사례를 소개하는 학술 IT 행사로 진행되어 많은 국내외 기업 경영자와 IT 관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켰다.

이 세미나를 통해 LG CNS는 실시간 기업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업 모델인 ‘다이내믹 엔터프라이즈’ 의 최신 이론과 함께 실제 구현 사례를 통해 완성된 개념의 실시간 기업(RTE ; Real-Time Enterprise)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MIT 대학 내 조직 과학센터를 설립하고 『21세기 조직창조』(Investing The Organizations Of The 21st Century)라는 MIT 추진 프로젝트의 공동 책임자로 활동하고 있는 토마스 말론(Thomas W. Malone) MIT Sloan 경영대학원 교수가 이 행사의 기조 연설을 함으로써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노동의 미래(The Future Of Work)』라는 책의 저자로 국내에 더 잘 알려진 토마스 말론 교수는 현재 화두가 되고 있는 ‘실시간 기업(RTE : Real-Time Enterprise, 이하 RTE)’ 관점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혁신할 것인가 등에 대해 강연했다. 또 기조 연설로 구성된 오전 일반 세션에 이어 오후에는 테마별로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 ‘다이내믹 엔터프라이즈’의 각 핵심 개념과 구현 전략, 실제 구현 사례들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이 밖에도 ‘LG CNS 엔트루 컨설팅 존(Zone)’을 행사장에 별도로 마련해 전문가에게 상담하고 싶었던 문제점과 현안들에 대해전문 컨설턴트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기로 했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홍보팀 윤경훈 부장(6363-5750) 엄민영 과장(5032),
장광수 대리(3594) 조영식 대리(5027) 이나래 사원(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