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이스트 아프리카 로 챔버스’와 협업 통해 탄자니아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17-12-06 11:0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탄자니아의 대표적인 법률 및 세무 회사인 이스트 아프리카 로 챔버스(East African Law Chambers)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스트 아프리카 로 챔버스와의 협업 계약(Collaboration Agreement) 체결은 아프리카에서 앤더슨의 성장을 의미하며 이 지역에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량을 강화해준다. 탄자니아는 아프리카에서 앤더슨 글로벌이 진출한 5번째 지역이다.

이스트 아프리카 로 챔버스 팀을 이끌고 있는 스텔라 은디키미(Stella Ndikimi) 매니징 파트너는 “우리와 가치를 공유하는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 팀은 에너지가 넘치고 활기차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다. 이어 “앤더슨도 이러한 특징을 보유하고 있다는 걸 확인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 협업을 통해 아프리카 및 외부 지역에까지 최선의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스트 아프리카 로 챔버스는 개인 및 기업에게 기업 및 상업 관련 법률 및 세무에 대해 조언한다. 회사의 주요 업무영역으로는 뱅킹, 금융, 자본시장 및 증권, 인수합병, 세금, 상업 거래, 고용법, 지적재산권, 법률자문, 분쟁해결, 에너지, 광업, 석유 및 가스, 통신, 부동산 등이 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이스트 아프리카 로 챔버스 팀은 능력이 뛰어나고 인상적이며 최근 합류한 케냐와 우간다 팀들과 마찬가지로 동아프리카 시장에서 전략적 입지 확대를 우리에게 제공한다”며 “아프리카에서 사업기반을 지속적으로 구축하는 과정에서 스텔라를 비롯한 이스트 아프리카 로 챔버스 팀원들과 같이 생각을 공유하는 그룹 및 개인들과 협력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정이다”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79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050050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