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스트라, ABN 암로와 협력… ABN 암로의 새로운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 ‘프로스페리’ 통해 강력한 고객 참여 기능 제공

뉴스 제공
Moxtra
2017-12-06 13:05
쿠퍼티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BN암로(ABN Amro)가 목스트라(Moxtra)의 협력 플랫폼을 바탕으로 고유의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인 ‘프로스페리’(Prospery)를 독일에서 제공한다.

‘프로스페리’ 서비스에는 디지털에 익숙한 현대 고객들이 필요에 따라 자신의 자산 관리자와 안전하게 메시징, 비디오 뱅킹, 문서 협력 등의 활동을 할 수 있게 하는 목스트라의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고객들은 ‘프로스페리’에 통합된 목스트라의 기능을 통해 은행 애플리케이션의 안전한 환경 안에서 메시지를 교환하고 문서로 협력하며 코치 및 지원 대리인들과 영상 통화를 할 수 있게 된다. 대화 내용과 거래 내역 등 모든 상세한 사항은 최신 법규를 준수하는 감사 추적 방식으로 저장되어 있으며, 더욱 중요한 점은 고객들이 과거 대화 내용을 언제 어디서나 조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마르 엘 캄리치(Omar el Khamlichi) ‘프로스페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목스트라가 우리의 서비스 상품을 출시할 수 있게 해 주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목스트라는 우리의 서비스를 상용화 할 수 있게 하는 독보적인 제품을 제공한다”며 “그 제품은 고유의 협력 기능뿐 아니라 목스트라의 특징인 추진력, 창의성, 전문성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프로스페리’는 새로운 사업을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참여를 이끌어 내고 이를 고객의 요청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를 바라고 있다”며 “목스트라는 우리의 목적에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목스트라는 협력의 전문가로서 가능성을 내다보고 매우 고객 중심적이다”며 “이러한 점이 목스트라가 우리의 완벽한 파트너가 되게 한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050060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moxtra.com/

연락처

목스트라(Moxtra)
리나 이야(Leena Iyar)
마케팅 총괄
leena@moxt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