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P, 새로운 QTS 4.3.4 정식 출시

QIoT Suite Lite 탑재 및 ARM 기반 NAS에 IoT 애플리케이션 배포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7-12-08 06: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NAS 전문 업체인 QNAP사의 한국 총판인 ㈜한성SMB솔루션이 11월 28일 QNAP® Systems, Inc.가 스토리지의 본질적인 역량에 중점을 둔 강화된 스마트 NAS 운영 체제, QTS 4.3.4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4.3.4 출시로 이제 ARM 기반 NAS가 스냅샷을 지원하고 사용자는 QIoT Suite Lite를 사용하여 NAS 기반 IoT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다.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ARM 기반 NAS가 프라이빗 클라우드에서 편리하게 IoT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학생과 같이 예산이 부족한 사용자가 쉽게 자신의 첫번째 IoT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QTS 4.3.4로 업데이트 후 TS-x31X, TS-x31P, TS-x31P2, TS-x31+ 및 TS-1635는 QNAP의 혁신적인 QIoT Suite Lite를 지원한다(NAS에 최소 2GB의 메모리 필요). 사용자는 다양한 IoT 기기를 NAS에 통합하고 QIoT Suite Lite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IoT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배포 및 호스팅 할 수 있다. 모든 데이터를 먼저 저렴한 NAS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저장했다가 필터링을 거쳐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로 내보내는 방식으로 추가 분석 및 처리를 할 수 있다. QIoT Suite Lite가 탑재된 QNAP ARM 기반 NAS는 최고의 유연성과 가성비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게 IoT 개발을 시작할 수 있게 한다.

QIoT Suite Lite는 유연한 아키텍처를 갖추어 여러 써드파티 서비스와 통합된다. 예를 들면 Arduino Yun, Raspberry Pi®, Intel® Edison, MTK LinkIt™ Smart 7688 (Duo)을 포함한 개발 보드와 스타터 키트를 지원하는 것만이 아니라, 추가적인 데이터 분석과 관리를 위해 QNAP NAS에 저장된 수집된 장치 데이터를 Microsoft® Power BI 같은 다른 대시보드에 API를 통해 푸시하여 공유한다. 특정 QNAP NAS 모델은 Amazon®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하는 AWS Greengrass를 지원한다.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의 이점을 결합하는 QIoT Suite Lite는 IoT 애플리케이션의 유연성을 높이고, SI 업체가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IoT 적용 사례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QNAP 개요

QNAP(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 Systems, Inc.는 이름이 말해 주듯이 쉬운 사용, 견고한 작동, 대용량 저장소, 믿을 수 있는 신뢰성으로 광범위한 NAS(네트워크 부착 스토리지)와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QNAP은 기술과 디자인을 통합하여 비즈니스 환경에서 파일 공유,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관리 또는 유지보수에 있어서 비즈니스 효율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 최고의 기술과 시장을 선도하는 최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중소기업(SMB)와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시장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큐냅 한국지사는 QNAP이 추구하는 ‘Think Big, Do it Together’에 맞게 영업지원, 고객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정진하고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2006년부터 중소. 대기업용 스토리지 및 솔루션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SMB 및 Enterprise 스토리지 전문기업이다. QNAP(NAS) 및 Infortrend(NAS-DAS-SAN), Tandberg(RDX), Vivotek(IP Camera), NovaStor 백업 등의 국내 공식 수입 총판 사이며, 대용량 백업 및 아카이빙 시스템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비롯해 CompuVerde(SDS) 및 DataDobi(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문서중앙화 등 기타 스토리지 관련 솔루션의 다양화에도 매진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사후지원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솔루션 설치에서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영업부
배현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기술 문의
김세훈 팀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