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한 해 마무리하는 송년행사 열어

2017 북부송년행사 ‘북부가(歌), 북부에게’

2017-12-08 17:14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8일(금) 연말연시를 맞아 복지관 이용고객, 자원봉사자, 후원자, 직원, 지역주민과 함께 ‘북부가(歌), 북부에게’ 2017 북부송년행사를 열었다.

송년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서로에게 감사와 격려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개인의 장기를 선보일 수 있는 노래자랑 대회를 포함해 자신과 가족들에게 소망 메시지를 건네는 캘리그라피 행사를 실시했다. 또한 7080 세대의 어릴 적 추억의 뽑기로 추억에 잠기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 내 유관 기관 및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위해 미니 바자회를 운영하였으며 2018년 맞이 감사 인사를 위한 연하장 나눔 행사도 진행되었다. 사랑의 밥차의 무료 급식 지원으로 더욱 따뜻하고 풍선한 송년행사가 이루어졌다.

송년행사에 참여한 김모 씨(지체2급)는 “참여한 친구가 평소 말수도 적고 조용한 성격인줄 알았는데 노래자랑에서 멋지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색다르다”고 밝혔다. 이모 씨(뇌병변3급)는 “어릴 적 보았던 광고와 추억의 뽑기를 보니 그때로 다시 돌아간 것 같아 즐거웠었다”고 설명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송년행사를 통해 일상적인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했다며 마음을 담은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인사로 2017년의 마지막을 뜻깊게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다양한 문화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사회 참여 기회의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팀
김아람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