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전 점,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행사 실시

로맨틱 크리스마스 맞이, 금빛 반짝이는 스타필드에서

뉴스 제공
신세계 프라퍼티
2017-12-13 08:30
서울--(뉴스와이어)--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행사는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공연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의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을 돕는다.

스타필드 하남은 럭셔리 브랜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는 의류 및 액세서리를 30% 할인하고 버버리는 시즌오프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며 아르마니 꼴레지오니는 시즌오프 상품은 최대 50%, 이월상품은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파 브랜드와 남성 및 아동 의류 브랜드도 로맨틱 홀리데이즈 행사에 참여한다. 하남점의 H&M과 코엑스몰점의 탑텐은 최대 50% 할인을 실시하고 하남점의 맨큐바이지이크는 최대 40%, 고양점의 톰키드와 래핑차일드는 세일 대상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패션잡화 선물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도 있다. 하남점과 코엑스몰점의 솔트앤초콜릿은 2017년도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하남점의 미니골드는 메리 스타라인 귀걸이 또는 목걸이 구매 시 실버 진주귀걸이를 증정한다. 고양점의 갤러리아클락&쥼은 로즈몽 팔찌를 5만9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도 마련돼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즐겁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곳을 찾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문화의 향기가 가득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공연이 펼쳐진다. 22일 오후 9시에는 서양 음악사 하이라이트 강연과 콰르텟엑스의 렉처 콘서트가 진행되고 23일에는 소프라노 신델라와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콘서트가, 24일에는 피아니스트 문정재의 클래식&재즈 콘서트, 25일에는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린다(23~25일 공연은 모두 오후 2시에 진행).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매 주말과 25일에 살아 움직이는 동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캘리그라피 크리스마스 카드, 저글링 마임 퍼포먼스, 골드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일 500명 한정으로 캘리그라피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12월 16일에는 매직 벌룬쇼가, 12월 23일과 성탄절 당일에는 저글링쇼가 열린다. 또 골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일 300명 한정으로 벨기안 골드코인 초콜릿을 증정한다.

고양점에서는 12월 16일과 23일 찰리의 여행가방 마술 공연이, 12월 17일과 24일에는 크리스 재즈 트리오의 콘서트가 진행된다. 또 크리스마스 이브와 성탄절 당일에는 나디아 밴드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고객들이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엄선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서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hinsegaeproperty.com/ko/ind...

연락처

신세계 프라퍼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나래 차장
02-788-73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