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인공지능 기능 탑재한 ‘알파후드’ 14일 NS홈쇼핑 생방송 진행

유해물질 감지 시 자동 작동하는 ‘자동 환기 센서’ 탑재, 소비자 취향별 3가지 디자인 선택 가능

뉴스 제공
파세코 코스닥 037070
2017-12-13 11:00
안산--(뉴스와이어)--㈜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14일(목) 오후 2시 40분 NS홈쇼핑에서 인공지능 ‘알파후드(Alpa-Hood)’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파후드는 가정에서 요리할 때 후드 작동을 깜빡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인공지능 기능인 ‘자동 환기 센서’를 탑재하여 음식을 조리할 때 연기 및 유해가스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후드 환기팬이 작동된다.

후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주변 오염물질 농도가 높아져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기 쉬우며 특히 조리 시 발생하는 연기에는 발암물질이 포함되어 폐암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최근 대한폐암학회가 전국 10개 대학병원에서 비흡연 여성 폐암 환자 226명을 조사한 결과 집에서 직접 요리를 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요리할 때 눈이 따가울 정도로 연기가 자욱한 환경에 많이 노출됐으며, 튀김이나 부침 요리 등 기름을 많이 쓰는 요리를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전문가들은 어류·육류 등 단백질 식품이나 식용유가 탈 때 발생하는 발암물질이 섞인 연기와 그을음이 폐에 침투해 폐암을 일으킨다고 추정하고 있다. 또한 조리 시 연기로 인한 폐암 위험이 1.6~3.3배로 높아지기 때문에 반드시 후드 같은 환기 장치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한다.

파세코는 이번 방송에서 알파후드의 3가지 타입을 모두 선보인다. 디럭스엣지 타입과 슬라이드 타입, 글라스 타입으로 소비자 취향별 선택이 가능하다. 블랙&메탈의 감각적인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 준비 중인 가구에 안성맞춤이며 필터는 내구성이 높은 알루미늄으로 화재 위험이 없고 관리가 편리하다.

파세코는 알파후드의 인공지능 기능은 주부들의 분주한 일상과 건강을 동시에 지켜주는 혁신적인 기술로 요리 시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까지 자동으로 감지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가 꾸준히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파후드의 강점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파세코 개요

㈜파세코(대표 유일한)는 글로벌 리빙 종합기업으로 석유스토브 수출 및 빌트인 가전제품 제조, 판매 업체다. 대표제품으로 심지식 석유난로 및 산업용 열풍기를 세계 30여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미국 및 중동지역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빌트인 가전기기 제조업체이며 캠핑기기, 제습기, 모기퇴치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판매 해 2014년부터 자체 브랜드로 B2C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세계 일류상품(2011년), 15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seco.co.kr

연락처

파세코 주식회사 홍보대행
링크팩토리
하지원 AE
02-323-9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