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 플래너 에빙플랜드, 크라우드 펀딩 500% 달성

단 한 달간 합격을 판다… 공시생 플래너 에빙플랜드, 크라우드 펀딩 통해 큰 성과

뉴스 제공
크리에이티브크루
2017-12-13 14:21
서울--(뉴스와이어)--크리에이티브크루는 특허받은 스터디 플래너 에빙플랜드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금액의 50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에빙플랜드는 출시 1년 만에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상품 만족도 97%, 구매평 2천개를 돌파한 인기 스터디 플래너다. 서울대 멘토링스쿨 공식 지정 플래너로 선정된 바 있는 에빙플랜드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인기를 입증했다.

에빙플랜드는 사람의 기억을 연구했던 독일의 심리학자 헤르만 에빙하우스가 16년간 수많은 실험들을 통해 입증한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이론과 간격효과 이론에 입각하여 장기 기억에 탁월한 복습 계획을 자동으로 제시하는 스터디 플래너다. 마인드맵의 창시자 토니 부잔의 의견을 참고하면서 학생들의 학습 여건을 고려한 가장 효율적인 분산 반복 복습주기를 담았다. 이는 특허 기술로 만들어질 수 있는 복습 주기율표의 종류 중 첫 사용자가 가장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구성이다. 일간 계획에 복습 주기율표를 문자, 숫자, 기호, 날짜, 페이지로 변환 표시하는 특허받은 핵심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체계적인 복습 관리를 지원한다. 에빙플랜드 한 권의 사용 기간은 180일(6개월)이며 여러권 구매 시 복습이 계속 이어진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2018 신형은 고급 양장 제본으로 제작되었으며 필기감을 높이고 비침을 최소화한 120gsm의 두꺼운 내지가 특징이다. 여러권 구매 시 증정되는 에빙플랜드 캠브리지 볼펜과 에빙플랜드 하드커버 메모지 등의 리워드도 구성되어 있다. 크라우드 펀딩은 와디즈에서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기간에 얼리버드 혜택이 적용되어 기존 금액의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디즈 에빙플랜드 펀딩 페이지: http://www.wadiz.kr/web/campaign/detail/15713

연락처

크리에이티브크루
김진산
070-8831-4371

이 보도자료는 크리에이티브크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