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의 ShopperTrak Traffic Insights, DTLR의 매장 실적 최적화 솔루션으로 채택

라이프스타일 리테일러로 유명한 DTLR, 고객 인사이트와 키 메트릭스 파악 위해 ShopperTrak 이용

2017-12-14 08:14
노이하우젠--(뉴스와이어)--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은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리테일러인 DTLR이 미국 12개 주 및 워싱턴 D.C.에 위치한 총 107개 매장 방문 고객들의 행동패턴 파악을 위해 실내매장 고객유동량 분석 솔루션인 ShopperTrak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DTLR은 사전 파일럿 이용단계를 거친 뒤 고객 유동량 및 구매전환율, 기타 조직 내 핵심 메트릭스의 주요도 파악을 위해 ShopperTrak 시야계 분석솔루션과 관련 컨설팅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다. ShopperTrak 컨설팅서비스는 매장 구획과 유사그룹 분류(피어 그루핑), 목표 설정, 매장 트레이닝을 통해 고객 유동량에 대한 용이한 이해와 이를 통한 뉴데이터의 최적화된 활용을 목표로 한다.

DTLR의 프랭크 롱(Frank Long) 매장운영사업부 부사장은 “매장 운영에 대한 관점을 제공하는 한편 매장 실적 최적화에 필요한 구체적 방법을 제시할 벤더를 찾고 있었다”며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의 ShopperTrak 솔루션은 고객 유동량에 대한 리테일러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관련 컨설팅 서비스가 매장 운영진 및 경영진의 운영 수완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타 기관의 솔루션보다 돋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프랭크 롱 부사장은 “이 같은 맞춤식 접근을 통해 조직 전반에 걸친 데이터용 구매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매장 실적도 개선되었다”고 덧붙였다.

ShopperTrak Traffic Insights의 컨설팅 서비스 팀은 각종 비즈니스 기회를 파악해 DTLR을 대상으로 매장 단위로 권고 사항을 제공한다. 또한 개별화된 스코어카드를 제공하며 지역 담당 매니저들이 정기적으로 1:1 상담에 참여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DTLR 매장 매니저들은 높은 수준의 역량과 정보력을 갖추고 전략을 조정해 실적 기반의 코칭을 제공하는 한편 궁극적으로는 핵심 판매지표 향상을 이루게 된다.

빌 맥카시(Bill McCarthy) ShopperTrak 미주법인장은 “급성장세에 있는 체인으로 훌륭한 비즈니스 모델을 갖춘 DTLR의 운영을 한 차원 향상시키는 일을 담당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프라인 리테일러들은 소비자 행동 변화, 갈수록 다양해지는 선호 사양에 대응해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DTLR과 같은 미래형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현재 시장 환경에 적응하고 순익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ShopperTrak Traffic Insights 정보는 ShopperTra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 개요

존슨콘트롤즈는 150여 국가 내 기업들을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여러가지 기술, 산업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12만명에 달하는 직원들은 지능형 빌딩, 에너지 솔루션, 복합 인프라 및 차세대 대중교통 시스템을 개발해 스마트 시티 구축이라는 약속을 실현하고 있다. 1885년 창립 이후 지속가능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을 기울이는 당사는 최초의 전기실 서모스탯을 개발하기도 했다. 또한 빌딩과 에너지 성장 플랫폼에 대한 전략적 집중을 통해 고객들이 사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하며 주주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존슨콘트롤즈 홈페이지와 트위터(@johnsoncontro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개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존슨콘트롤즈 자회사로 애널리틱스 기반 손실예방, 재고 정보, 교통 통찰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리테일러에게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시간 가시성 및 예측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는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킨다. 150만개 이상의 소매시장 데이터 수집 장비를 통해 연 400억명 이상의 쇼핑객들을 주시하며 리테일러들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타이코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200개 대형매장 체인 중 80%를 센서매틱(Sensormatic®), 쇼퍼트랙(ShopperTrak®), 트루뷰(TrueVUE™) 외 기타 프리미엄 안전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보호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YouTube channel을 참조하면 된다.

DTLR 개요

DTLR은 급성장세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테일러로 길거리 패션 스타일의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공급하고 있다. 당사 매장은 에너지 넘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독립적이고 현지 직영 전문점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당사는 지속적으로 판매 제품을 다양화하고 있으며 인기 브랜드들을 입점시키고 있다. 또한 활력이 넘치는 매장 직원들, 음악과 함께 하는 매장 분위기, 지역 사회와의 강력한 연계를 통해 독보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판단한다. 당사는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지역 사회를 중심에 둔 매장 문화를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는 한편 길거리 패션 스타일의 신발, 의류, 액세서리 리테일러 가운데 선두 기업으로서 발돋움하고 있다. 그 결과 ‘Your Fashion…Your Lifestyle!(패션은 곧 라이프스타일!)’로 상징되는 당사의 브랜드 모토(상표 등록됨)는 핵심 구매층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브랜드 충성도와 구매 우선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미국 내 12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107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제품을 판매 중이다.

ShopperTrak 홈페이지: http://www.shoppertrak.com
존슨콘트롤즈 홈페이지: http://www.johnsoncontrols.com
DTLR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http://DTLR.com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Matter on behalf of Tyco Retail Solutions
Anne Lines
+ 1 978-518-4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