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디즈니와 협업한 유아용 의자 ‘디즈니 아띠’ 출시

디즈니와 유아용 의자 ‘아띠’의 제품 디자인에 캐릭터를 입힌 스페셜 에디션 협업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푸우, 피그렛 등 총 4개의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 제품 출시

귀여운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 갖춰 크리스마스와 연말, 자녀 및 조카 선물로 추천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7-12-17 14:38
평택--(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디즈니와 협업한 ‘디즈니 아띠’를 출시했다.

‘디즈니 아띠’는 18개월부터 만 5세까지 사용 가능한 유아용 의자 ‘아띠’에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푸우와 피글렛 등 디즈니 만화 속 캐릭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새로운 움직임을 배워가는 성장기 유아들이 푹신한 소재의 캐릭터 의자를 짝꿍처럼 여기며 바르게 앉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즈니 아띠’는 캐릭터가 아이의 몸을 감싸 안아 주는 유선형 디자인과 포근한 쿠션감으로 안정적인 착석감을 제공한다. 의자 사이드를 가드로 사용해 의자에서 떨어져 다치는 것을 방지하고 부드러운 천 소재의 손잡이를 부착해 활동적인 아이들이 스스로 의자를 옮겨 다니며 캐릭터 친구와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받도록 디자인했다.

순 우리말로 ‘친구’를 뜻하는 ‘아띠’는 성장기 유아의 움직임을 도와주기 위해 시디즈가 개발한 첫 번째 유아용 의자다.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임을 고려해 의자 높이를 낮은 단계, 높은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발 받침을 활용해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체 사이즈 조사 및 사용성 평가를 통해 성장기 유아의 신체에 최적화된 각도와 크기로 설계 됐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거한 품질 기준 또한 충족시켰다.

시디즈는 디즈니 캐릭터가 주는 사랑스러움을 통해 아이와 함께 성장할 ‘인생 첫 의자’가 애착의 대상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제품 개발에 특별히 많은 공을 들였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은 물론, 캐릭터의 감성까지 갖춘 ‘디즈니 아띠’를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 최고의 유아용 선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아띠’ 는 전국의 공식 시디즈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12월 18일부터는 시디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미키마우스, 푸우, 피글렛 모델 제품이 14만9000원, 미니마우스 모델이 15만1000원이다.

시디즈(SIDIZ) 개요

좋은 의자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발한 시디즈는 국내 판매 1위 및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시디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REDDOT, IDEA, IF) 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안성, 평택 등 국내 공장에서 의자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생산 및 가공하고 있으며 의자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R&D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시디즈는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친환경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신초하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