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소비자중심 경영인증’ CCM 취득

뉴스 제공
신한금융투자
2017-12-18 09:53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2017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고 18일(월)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활동의 지속적인 개선 여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이 인증은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한 최고경영자(CEO)의 리더십과 전략, 조직 및 운영 등 전반적인 실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수여하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신한금융투자는 ‘고객중심의 경영’을 핵심가치로 하여 금융소비자와 함께 회사가 성장하도록 가치체계를 정립하여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특히 △2012년부터 ‘고객이 돈 벌어야 회사도 수익 난다’는 고객 중심의 금융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고객수익률 평가제도’를 도입하여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는 점 △금융 소비자보호협의회 등 CCM관련 협의체를 통해 소비자 중심경영을 강화한 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미래를 함께 하는 따뜻한 금융의 일상화’를 전 임직원에게 공유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한 소비자 지향적 기업문화를 형성해온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되었다.

신한금융투자 김형진 대표이사는 “이번 CCM 인증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의 경영이념을 공고히 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02-3772-3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