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프로, 차세대 모빌리티 품질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위해 헤드스핀에 투자 및 제휴

두 회사의 공동 서비스가 전세계 모바일 네트워크의 실험을 단순화하고 우수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

뉴스 제공
Wipro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
2017-12-18 10:50
이스트 브런즈윅, 뉴저지/방갈로르, 인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보기술, 컨설팅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가 샌프란시스코 기반의 강력하고 사용이 용이한 모바일 경험 플랫폼인 헤드스핀(Headspin)과 제휴하여 차세대 모빌리티 품질 엔지니어링 및 실험 솔루션을 전 세계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주로 초기 및 중기 성장 단계에 있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하는 위프로 리미티드의 전략 투자 사업부문인 위프로 벤처스(Wipro Ventures)가 2017년 10월 헤드스핀에 투자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150개 지역 통신사업자 네트워크에 연결된 헤드스핀의 모바일 디바이스 2만2000개와 업계를 선도하는 위프로의 품질 보장 기능을 활용하여 실제 상황에서 고객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및 네트워크를 인증함으로써 고객에게 커다란 가치를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공동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적 관찰하고 성능 병목현상을 확인하며 비효율적인 콘텐트 전달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지역의 최종 사용자들이 순조로운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위프로 리미티드의 히랄 찬드라나(Hiral Chandrana)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오늘날 모바일은 사업을 추진하는데 매우 중요한 채널이기 때문에 모바일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의 신뢰성 및 성능이 고객에게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핵심 요소이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위프로의 모빌리티 관련 품질 엔지니어링 및 실험 서비스 역량을 강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스핀의 최고경영자(CEO) 겸 공동 설립자인 매니쉬 라크와니(Manish Lachwani)는 “IT(정보기술) 및 컨설팅 서비스 분야 세계 선도기업인 위프로와 협력하여 그 회사의 고객층을 대상으로 차세대 모바일 경험 플랫폼(MEP)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위프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최대 기업의 일부가 우리의 혁신적 솔루션을 더 많이 채택할 것으로 확신한다. 또한 우리 회사에 대한 위프로의 투자는 모바일 품질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현재 추진 중인 노력에 자극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개요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뉴욕증권거래소: WIT / 뭄바이증권거래소: 50768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WIPRO)는 정보기술, 컨설팅,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강력한 인지, 컴퓨팅, 하이퍼 자동화, 로보틱스, 클라우드, 분석 및 신흥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이 디지털 세계에 적응하고 사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괄적인 서비스 포트폴리오,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기업의 사회적책임 수행으로 잘 알려진 위프로 리미티드는 16만여명의 성실한 직원들이 6개 대륙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어를 발견하고 점들을 연결하며 보다 나은 대담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미래예측 진술 및 주의 진술

이 보도자료 중에 위프로의 미래 성장 전망에 관한 특정 진술은 미래예측에 관한 진술로서 많은 위험성과 불확실성을 담고 있다. 이런 위험성과 불확실성 때문에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도 있다. 여기에는 회사의 순익, 매출, 수익 변동과 불확실성, 회사의 성장촉진 및 관리능력, IT서비스업계의 치열한 경쟁, 회사의 비용경쟁력 유지역량, 인도시장의 임금상승, 회사의 고숙련 전문가 확보 및 유지 역량, 정액, 정기 계약 시 시간비용 초과가능성, 고객집중, 이민규제, 회사의 해외지사 관리역량, 주요 시장의 기술수요 감소, 통신네트워크 두절, 잠재적 합병건의 성공적인 마무리 및 통합역량, 서비스계약 손해배상 책임, 전략적 투자사의 성공, 정부의 재정 인센티브 철회, 정치불안, 전쟁, 자본조달 또는 인도 해외기업 인수관련 법적 규제, 지적재산의 무허가 사용, 회사 사업 및 업계에 영향을 주는 경제 전반 여건 등과 관련된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이 밖에 회사의 미래 운영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성은 위프로가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에 보다 자세히 기술되어 있다. 해당 자료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위프로는 SEC 제출 자료나 주주 대상 보고서를 통해 수시로 추가적인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로 작성할 수 있다. 위프로는 자체적으로 또는 대리인이 수시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150053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ipro.com

연락처

위프로 리미티드(Wipro Limited)
슈라보니 바네르지(Shraboni Banerjee)
Shraboni.banerjee@wip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