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IR, 창립 20주년 기념 IR실무서 출간

서울IR 컨설턴트 전원 참여해 국내 최초 IR실무서 발간

다양한 주제와 사례 중심으로 기획된 경험서

매년 내용 보강해 국내 IR실무 지침서로 활용 계획

2017-12-19 15:4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IR 전문기업 서울IR(대표이사 한현석)이 IR실무서를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서울IR은 전 임직원이 참여해 ‘서울IR 직원들이 생생한 IR 스토리’라는 제목으로 책을 발간했다. 이번 책은 전 임직원이 2년 간의 준비를 거쳐 완성한 국내 최초의 IR실무서다.

책의 내용은 △IR실무 △PR실무 △중국기업 IR △투자유치 전략 △글로벌 IR트렌드라는 5개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철저하게 경험과 사례 위주로 총 400쪽에 가까운 풍부한 내용을 담았다.

한현석 서울IR 대표는 “지난 20년 서울IR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으며, 실무 컨설턴트들이 업무를 하면서 느낀 내용을 토대로 기술돼 국내 상장사 IR 담당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책의 내용과 업무 매뉴얼 등을 담은 IR 백서를 만들어 대한민국 IR의 표준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IR 직원들이 생생한 IR 스토리’는 비매품이며, 매년 내용을 보강해 발간할 예정이다. 서울IR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책을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서울IR은 1997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IR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벤처기업 투자유치, M&A, 상장자 자금조달 컨설팅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총 4개의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r.co.kr

연락처

서울IR 네트워크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