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F페이와 유나이티드 브랜드, 아랍에미리트 및 중동 지역에 걸쳐 모바일 페이먼트 사업 확장 위해 합작 법인 설립

뉴스 제공
QFPay
2017-12-20 10:15
베이징/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국에서 손꼽히는 모바일 페이먼트 기술 및 빅데이터 솔루션 회사인 QF페이(QFPay)가 두바이 소재 페이먼트 서비스 회사인 유나이티드 브랜드(United Brands, UBPAY)와 합작 법인을 설립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 합작 사업을 통해 두 회사는 UAE를 방문하는 중국 및 기타 아시아 지역 관광객들을 겨냥해 보다 보안성이 높은 모바일 페이먼트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UB QF PAY’라고 명명될 합작 법인은 이 분야에서 UAE 최초의 형태로서 2017년 12월부터 일부 두바이 소재 소매업체들을 통해 모바일 페이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두바이 관광·상업마케팅부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7년 두바이 방문객들 중 중국 관광객들이 5위권 내에 들었다. 2017년 말까지 두바이는 총 74만여명에 달하는 중국 관광객들을 맞이할 것으로 추산되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한 수치이다.

QF페이의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인 패트릭 응안(Patrick Ngan)은 “갈수록 더 많은 수의 중국 및 아시아 관광객들이 두바이를 방문하는 상황에서 두바이는 우리 QF페이에 있어 점점 더 전략적으로 중요한 시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 UAE와 중동 지역 전역에 걸쳐 방대한 파트너 및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UBPAY와 제휴를 맺게 되어 반가운 마음 금할 수 없다”며 “이 지역 가맹점들에 보다 보안성과 신뢰성이 높은 모바일 페이먼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UBPAY의 상무이사인 아메드 알라피(Ahmed Alrafi)는 “이 지역에서 모바일 페이먼트 사업 기회를 노리고 있던 우리에 있어 QF페이와의 제휴는 중요한 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단일 솔루션으로 다양한 시장에서 다수의 모바일 페이먼트 옵션을 가능케 함으로써 소매업체들과 서비스 제공업체들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QF페이 개요

베이징에 본사를 둔 QF페이는 2011년에 설립됐으며 그 후 5년 연속으로 PCI-DSS 레벨 1 페이먼트 서비스 제공업체 지위를 유지했다. QF페이는 아시아 전역에 걸쳐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방콕, 두바이, 홍콩, 쿠알라룸푸르, 도쿄 등지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다.

UBPAY 개요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UBPAY(유나이티드 브랜드)는 페이먼트 서비스 회사이자 페이먼트 기술 분야에서 UAE 및 주변 지역에 걸쳐 다수의 고객 저변을 갖고 있는 업체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180060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fpay.com/global-en/

연락처

QF페이(QFPay)
에리카 람(Erica Lam)
erica@qfpay.com

UBPAY
카짐 키르마니(KazimKirmani)
kazim@ubm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