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이 지배하는 세상, 직원을 위한 ‘제주 힐링캠프’ 운영

2017-12-20 14:59
  • 모바일이 지배하는 세상이 직원들이 동료나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주 힐링캠프를 운영한다

    모바일이 지배하는 세상이 직원들이 동료나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주 힐링캠프를 운영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20일 --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모바일이 지배하는 세상(대표 김종석, 이하 모지세)이 직원들이 동료나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주 힐링캠프’를 운영한다.

모지세의 제주 힐링캠프는 직원들의 자율예약제로 운영된다. 사내 프로젝트가 있을 경우 해당 TF팀이 제주 힐링캠프를 예약해 이용하거나 파트너사와 워크샵, 직원 가족들을 위한 별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여행을 다녀온 모지세 양승영 차장은 “무엇보다 아내와 아이들이 나보다 더 좋아해서 기뻤다”고 그 뿌듯함을 표현했다.

모지세 김종석 대표는 “올해 자사가 성장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사내카페, 헬스장 운영, 패밀리데이 등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위해 업무 공간과 직원복지에 투자를 한 것”이라며 “직원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의욕적으로 일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상생할 수 있는 스타트업에 투자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2018년을 더 기대하고 있는 이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mojise.com

언론 연락처

(주)모바일이지배하는세상
마케팅팀
김형태 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