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티브레인 생생부동산포럼, 정부 부동산정책에 따른 ‘투자 방향 세미나’ 개최

정부의 부동산 정책 분석

주택시장 안정 기여하는 투자방법 제시

뉴스 제공
이앤티브레인
2017-12-26 10:30
서울--(뉴스와이어)--이앤티브레인이 운영하는 ‘생생부동산포럼’이 수도권 부동산 투자를 통해 주택임대사업을 하기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이번 정부의 부동산정책에 대응하는 ‘주택임대사업’ 세미나를 2018년 1월 4일부터 매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중·장기 레버리지를 이용해서 장기임대사업으로 정부정책에 부합되고 주택시장 안정에도 기여하는 투자방법에 대한 주제로 이번 행사를 준비중이다.

생생부동산포럼은 현재 소액투자닷컴을 운영하고 있으며, 박성천 수석위원과 강연왕 수석컨설턴트가 매주 초청강의 및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주 100여명 이상 강의 신청자들이 부동산에 대한 기본정보와 투자 방향 등에 대한 강의를 수강할 계획이다.

소액, 소형아파트 임대사업자를 대상으로 임대사업에 대한 기본지식부터 투자지역 선정, 아파트 임장 및 매입, 세무설계까지 임대사업 전반에 걸쳐 컨설팅을 하고 있는 소액투자닷컴 드림팀에서는 현재까지 700여명에 달하는 임대사업자 회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적게는 한두 채에서 많게는 수십 채를 임대하도록 돕고 있으며 장기임대사업자를 육성하고 있다.

소액투자닷컴은 내집마련 프로그램(5천만원으로 시작 6년만에 대출없이 내집마련), 초보탈출 프로그램(전문가와 함께 첫 투자성공), 3040자산가 프로그램(소액으로 시작하여 10년만에 자산가 되기), 연금형 생활비·자산증식 듀얼 프로그램(매달 생활비와 자산증식을 동시에) 등 개인별 맞춤 설계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소액투자닷컴은 전세 레버리지 투자의 핵심 투자 포인트는 안정적 전세가 상승을 위한 지역선정과 적합매물 수급이다. 교통, 일자리, 생활편의시설, 학군 등 장기적으로 전세수요가 탄탄하게 상승할 수 있는 지역과 최소 2~3년 후의 입주물량을 고려하여 전세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관건이므로 이점을 면밀히 검토하여 투자결정을 해야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사업으로 확대시킬 수가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소액투자닷컴은 오피스텔, 다세대주택, 도시형생활주택, 상가 등은 투자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므로 주위의 얘기나 자신의 경험만을 믿고 투자하는 것은 금물이라며 몇 군데 전문가집단과 상담을 통해 믿을만한 전문가의 도움을 얻는 것도 실패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개인상담을 원하거나 보유자산이나 부동산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문자나 전화, 소액투자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투자에 실질적으로 실행가능한 인원만을 초대하여 진행되며, 선착순 20명으로 신청인원이 제한되어 있다.

이앤티브레인 개요

이앤티브레인은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소액투자닷컴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소액투자.com

연락처

이앤티브레인
강연왕 대표
1666-49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앤티브레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