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포, 뷰티 본고장 유럽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입점

아미코스메틱, 유럽화장품시장 공략 가속화
프랑스 마리오노에 이은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입점 쾌거

2017-12-26 18:00
  • 아미코스메틱의 메디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가 스페인 최대 백화점 체인 엘 꼬르떼 잉글레스에 전격 입점한다

    아미코스메틱의 메디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가 스페인 최대 백화점 체인 엘 꼬르떼 잉글레스에 전격 입점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2월 26일 -- K-Beauty의 선두주자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의 메디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CLIV)가 스페인 최대 백화점 체인 엘 꼬르떼 잉글레스(El Corte Ingles)에 전격 입점한다고 밝혔다.

씨엘포는 엘꼬르떼 잉글레스 명품 화장품 코너의 브랜드 매장으로 론칭하며, 스페인 유통망을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이번 성공적인 론칭은 KOTRA 지사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드리드 무역관이 현지에서 지사 역할을 담당하며 일조했다.

엘 코르떼 잉글레스 백화점은 스페인 1위, 유럽 4위 프리미엄 명품 백화점으로 스페인과 포르투갈 지역에 총 93개 지점을 보유, 전국적인 체인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글로벌 유명 브랜드가 집결되어 있는 스페인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유통망으로 꼽힌다.

아미코스메틱은 9월 프랑스의 대표적인 뷰티샵 마리오노(Marionnaud)의 600개 전점 매장에 퓨어힐스(Pureheal’s)를 입점 시키고 중국 왓슨스와 중간 밴더 없는 독점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세계 곳곳에서 K-Beauty의 위상을 높인 바가 있다.

씨엘포는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엘코르떼 본점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진생베리마스크를 비롯한 골드호일마스크, 맥스히아루로닉마스크 등은 이미 중국에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만큼 유럽 현지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엘 꼬르떼 잉글레스 입점은 유럽시장에서 5번째로 큰 화장품 소비국가인 스페인 지역으로의 진출은 물론, 유럽시장 확대 기반 구축, 프리미엄 고객 대상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 향상 등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유럽시장 확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이번 엘꼬르떼 잉글레스 입점을 통해 씨엘포의 우수한 제품력과 유럽시장의 특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현지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중국에 이어 유럽 등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씨엘포는 피부관리에 효과적이고 안전한 추출물로 만들어진 메디컬 더마 라인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중국 왓슨스에 론칭된 후 그 품질과 효능을 입증 받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유통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는 제품으로 K BEAUTY의 진출영역을 확장해 갈 예정이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유럽화장품(CPNP) 17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9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9건, 특허 출원/등록 135건, 상표 출원 및 등록 431건, 디자인 등록 및 수상 8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CLIV 뿐만 아니라 자연주의 브랜드 PUREHEALS, 제주의 청정함을 그대로 담은 Jejuen,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 등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한 활발한 브랜드 확장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언론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