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컬러 입은 코끼리 보조배터리 ‘CITY EDITION’ S팩 10종 출시

감각적인 컬러와 대한민국 도시명 매칭

Soft Feeling 코팅으로 부드러운 촉감 선사

추가 포트로 한 번에 2가지 스마트기기 충전 가능

뉴스 제공
디자인 코스닥 227100
2017-12-27 09:40
서울--(뉴스와이어)--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대표 성재원)가 2018년 첫 출시 제품으로 신규 모델인 S팩(CITY EDITION) 시리즈 보조배터리 각 10종(KP-S50C5, KP-S100C5)을 2018년 1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끼리 보조배터리 S팩(CITY EDITION)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인 컬러는 작년 10월에 진행한 보조배터리 사용자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했다. 흰색, 블랙 2종에 선호 색상 8가지를 선별하여 제품에 적용하고 출시하였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보조배터리를 표현하기 위해 국내 도시와 선정된 10가지 색을 결합하여 특별한 모델명을 만들었다.

각각 서울블랙, 평창화이트, 독도네이비, 경주브라운, 보령그레이, 홍도오렌지, 보성그린, 남해블루, 여수핑크, 서귀포옐로우라는 이름으로 출시되며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로 소비자들의 개성과 스타일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포장 역시 선물에 적합하도록 고급스럽게 구성했다.

제품과 용량의 경우 S팩 모두 일체형 마이크로 5핀 케이블/아이폰용 8핀 젠더와 마이크로 5핀 케이블/Type- C젠더로 출시돼 사용 중인 기기에 맞게 젠더 유형을 선택하여 구입하면 된다.

제품의 스펙 및 주요 기능으로는 입력 2A 및 출력 2A(5000mAh 는 입출력 1A)를 통하여 빠른 충전 및 배터리를 통한 스마트기기 충전도 가능하다. 출력 인터페이스의 경우 M-USB, C-USB, USB-A를 지원한다.

또한 저 발열 SOC 설계 단일 칩 배터리 솔루션(최대 50도 이하)을 적용하여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충전 및 방전 97% 효율이 있어 충전한 만큼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적응형 충전전류 컨트롤 기능과 ON/OFF KEY, 자동 대기 모드, 멀티플 OVP(OVER VOLTAGE PROTECTION), OCP(OVER CURRENT PROTECTION), 과열 방지 기능까지 내장하였다.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은 “S팩(CITY EDITION)은 감각적인 컬러를 살려 소비자들의 개성과 스타일에 중점을 두어 제작하였고 기존 시장에서 탈피하고자 노력하였다”며 “또한 그 도시를 알리는 대표적인 아이템을 선정하여 이름을 매칭하였으며 부드러운 느낌이 나도록 하는 코팅 방식으로 제작하여 편한 그립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쳐기업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kiripower.com/

연락처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
070-7812-0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