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최고 매출 달성… 홀리데이 시즌 일주일 동안 400만명 이상이 프라임 무료체험 신청

아마존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알렉사 보이스 리모트 지원 에코닷 및 파이어TV 스틱이 매출 1, 2위 차지

이번 홀리데이 기간 중 하루 또는 당일 무료배송 또는 프라임 나우를 이용한 초고속 배송 서비스 이용 두 배 증가

소규모 기업 및 사업체들, 세계적으로 10억 개 이상의 상품 주문으로 매출 최고 기록 달성

뉴스 제공
Amazon.com, Inc. 나스닥 AMZN
2017-12-27 17:15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마존(Amazon, 나스닥: AMZN)이 기록적인 전세계 쇼핑 매출을 달성하며 최고의 홀리데이 시즌을 자축했다.

프라임 멤버십도 이번 홀리데이 기간 중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특히 한 주 동안에만 400만명 이상이 프라임(Prime) 무료체험 또는 유료 멤버십을 시작하고 이틀, 하루 또는 당일 무료배송 서비스는 물론이고 한두 시간 안에 배송되는 초고속 배송서비스 프라임 나우(Prime Now) 혜택을 받았다.

고객들은 소규모 업체 및 사업자들의 다양한 상품을 포함해 수억 가지의 상품을 구매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동안 전세계 소규모 기업 및 사업자들이 제공하는 제품 주문이 10억개를 초과했으며 특히 추수감사절(Thanksgiving)에서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까지 단 5일 동안 소규모 업체 및 사업자들의 제품이 약 1억4000만개 판매됐다. 또한 알렉사(Alexa) 지원 기기가 세계적으로 수천만 대 팔리는 등 아마존 디바이스(Amazon Device) 역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알렉사 보이스 리모트(Alexa Voice Remote) 지원 에코닷(Echo Dot) 및 파이어TV 스틱(Fire TV Stick)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 중 가장 많이 팔린 아마존 디바이스일 뿐만 아니라 모든 아마존 카테고리를 통틀어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손꼽힌다.

제프 윌크(Jeff Wilke) 소비자사업부문(Worldwide Consumer) CEO는 “우리는 첫날부터 놀라운 딜과 낮은 가격, 빠른 무료배송, 다양한 최고의 상품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들을 중요하게 고려했고 이 세 가지에 중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번 홀리데이에 프라임에 가입해 더욱 빠른 무료배송 서비스와 더욱 편리해진 새로운 배송서비스 ‘아마존 키’를 이용하고 라이트닝 딜(Lightning Deals) 혜택을 누리고 프라임 오리지널(Prime Originals) 및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무제한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홀리데이를 그 어느 때보다 성공적으로 만들어준 전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들과 수십만 명의 아마존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큰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존 디바이스 및 알렉사

· 지난해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올해 전세계 아마존 디바이스 판매가 수백만 대 늘어나 기록적인 홀리데이 쇼핑 시즌을 달성했다.

· 이번 홀리데이 시즌은 에코(Echo) 제품군의 실적이 두드러졌다. 수백만 대가 팔린 에코닷(Echo Dot)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 중 가장 많이 팔린 아마존 디바이스(Amazon Device) 제품이자 모든 카테고리에서 어떤 제조사 제품보다도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등극했다.

· 지난해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두 배가 넘는 아마존 파이어TV 스틱(Amazon Fire TV Sticks)이 판매됐다. 파이어TV는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지의 모든 소매점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로 손꼽힌다.

· 파이어 키즈 에디션 태블릿(Fire Kids Edition Tablets) 역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4배 더 판매되며 최고의 매출을 기록했다.

· 특히 에코 기기들이 올해 선물로 인기가 많았는데 에코 스팟(Echo Spot), 에코 닷(Echo Dot), 에코 버튼 등이 많이 판매됐다; 소비자들은 지금도 제품을 주문 예약할 수 있으며 주문순서에 따라 배송될 예정이다.

· 올해 킨들(Kindle)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

· 이번 홀리데이에 수백만 명의 프라임 회원들이 알렉사를 이용해 음성쇼핑을 이용해 선물, 아마존 디바이스, 생필품 등을 구입했다. 음성을 통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은 알렉사 보이스 리모트 지원 에코 닷, 파이어TV 스틱, TP-링크 스마트 플러그 미니(TP-Link Smart Plug Mini) 등이었다.

· 알렉사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마티니와 혼합하는 수만 가지의 칵테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고 맨하탄(Manhattan)은 가장 많은 주문을 받은 음료였다.

· 홀리데이 시즌 중 가장 많이 찾은 레시피는 초콜릿칩 쿠키였다.

· 홀리데이 시즌 중 알렉사를 통해 가장 많이 찾은 노래는 ‘징글벨’이다.

· 이스트 코스트(East Coast)에서 이번 시즌 동안 더 많이 홀리데이를 즐겼으며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에 비교해 2.5배 더 많이 알렉사에 홀리데이 음악 플레이를 요청했다.

· 알렉사 고객들은 이번 홀리데이 기간 동안 100만 회 이상 알렉사를 통해 홀리데이 조명을 켰다.

· 알렉사 고객들은 이번 홀리데이 기간 동안 수천 만 가지의 농담을 알렉사에게 물었다.

· 사람들이 이번 홀리데이 시즌 중에 가장 많이 부른 사람은 미국과 독일에서 ‘엄마’, 영국에서는 ‘아빠’였다.

· 지난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올해 알렉사를 통해 음악을 듣는 회수가 3배 증가했다.

· 지난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올해 고객들이 알렉사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홀리데이, 해피 하누카를 말하는 회수가 3.5배 증가했다.

· 지난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올해 산타에 대해 질문하는 회수가 4배 증가했다.

· 지난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올해 알렉사에게 요리와 관련한 조언을 묻는 경우가 9배 증가했다.

· 이번 홀리데이 시즌 중 알렉사를 통해 가장 많이 찾은 영화는 트롤(Trolls)과 엘프(Elf)다.

· 파이어TV 알렉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인기가 높아 지난 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미국에서 사용빈도가 889% 증가했다.

· 지난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올해 알렉사를 통해 타이머를 3배 이상 사용했다.

홀리데이 기간 중 아마존 배송

· 북미와 유럽 전역의 10곳의 고객만족센터 직원들은 하루에 1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선별, 포장 및 출하했다.

· 2017년 아마존 고객만족센터의 가장 바쁜 날은 2017년 12월 19일이었다.

· 2017년 우리는 고객만족센터 및 배송 네트워크 규모를 세계적으로 30% 이상 확장했다.

· 미국에서 6000대 이상의 트레일러와 32대의 아마존 에어(Amazon Air) 항공기가 고객들의 홀리데이 주문 배송에 활용됐다.

· 추수감사절에서 크리스마스까지 아마존 에어는 에코 닷 10억 대에 해당하는 양의 패키지를 운송했다.

· 아마존 에어 화물기 한 대는 인스턴트 팟(Instant Pot) 1만 대 이상을 수용할 수 있다.

· 크리스마스 시즌 마지막 프라임 나우(Prime Now) 주문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58분 만인 오후 11시58분에 매릴랜드주 볼티모어(Baltimore)로 배송됐다. 이 주문에는 키드 갤럭시 수룍양용 Morphibians 상어 원격제어 장난감(Kid Galaxy Amphibious RC Car Morphibians Shark Remote Control Toy), 크레욜라 오일파스텔 아트 툴(Crayola Oil Pastels Art Tools) 28 ct., 브이텍 클릭(VTech Click) 및 카운트 리모트(Count Remote) 등이 포함됐다.

모바일 쇼핑

· 모바일 기기로 가장 많이 주문된 아이템 5가지는 에코 닷, 알렉사 보이스 리모트 지원 파이어TV 스틱 및 TP-링크 스마트 플러그 등이다.

· 세계적으로 아마존 앱을 통해 쇼핑하는 고객들이 이번 홀리데이 시즌 동안 약 70% 증가했다.

· 이번 홀리데이 시즌 동안 1초당 1400대 이상의 전자제품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주문됐다.

· 사이버 먼데이에 AR 뷰(AR view)가 가장 많이 사용됐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동안 AR 뷰를 통해 가장 많이 본 아이템은 오토만 블랙체어(black chair with ottoman)였다. AR 뷰를 가장 많이 사용한 카테고리는 가구, 장난감, 아마존 디바이스, 주방용품, 소비자가전 등이다.

지역사회 공헌

· 아마존의 트레저 트럭(Treasure Truck) 차량과 축제 분위기로 꾸며놓은 아마존 세미트럭이 아마존의 ‘딜리버링 스마일(Delivering Smiles)’ 배송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 트럭들은 아마존 직원들이 거주하고 일하고 있는 30여 개의 지역에 들러 수천 가지의 스템(STEM) 장난감, 책, 디바이스, 생활용품 등을 즉각적인 도움이 필요한 여성, 어린이, 가족들에게 전달했다. 이 투어의 마무리로 아마존은 트럭이 1마일 이동할 때마다 1달러를 적립해 노숙자 없애기 전국연합(National Alliance to End Homelessness)에 기부했다.

· ‘딜리버링 스마일(Delivering Smiles)’ 홀리데이 투어는 즉각적인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및 가족에 대한 아마존의 증가하는 지원을 더욱 확대했다. 미국 및 캐나다에서 아마존의 ‘딜리버링 스마일’ 투어가 방문한 비영리재단에 대한 정보는 https://blog.aboutamazon.com/delivering-smiles 참조.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작년 홀리데이 시즌과 비교해 아마존 뮤직에서 알렉사를 통해 스트리밍된 음악이 4배 증가했다.

· 아마존 뮤직 청취자들은 홀리데이 기간 동안 알렉사에게 가사 일부를 통해 음악을 찾는 기능을 즐겨 사용했으며 음악을 찾기 위해 가장 많이 말한 가사는 ‘징글벨’이었다.

· 청취자들이 아마존 뮤직에서 가장 많이 찾은 무드는 ‘릴랙싱(relaxing)으로 홀리데이 기간 동안 편안하고 긴장이 풀린 분위기를 원했다.

· 미국의 도시들 중에서도 뉴욕, 시애틀, 시카고, 휴스턴, 샌디에고 청취자들이 아마존 뮤직에서 알렉사를 통해 가장 많은 홀리데이 음악을 스트리밍했다.

· 올해 홀리데이 기간 동안 아마존 뮤직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앨범은 마이클 부블레(Michael Bublé)의 ‘크리스마스’가 다시 한번 차지했다.

·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2년 연속으로 아마존 뮤직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홀리데이 노래로 선정됐다.

·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시청한 시즌은 골든글러브 후보에 오른 프라임 오리지널 ‘마블러스 미시즈 메이슬(The Marvelous Mrs. Maisel)’이었다.

·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시청한 시리즈는 ‘더 그랜드 투어(The Grand Tour)’였다.

·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시청한 아마존 오리지널 영화는 ‘더 빅 식(The Big Sick)’이었다.

·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시청한 키즈 프라임 오리지널은 ‘꼬마생쥐에게 과자를 주지 마세요(If You Give a Mouse a Cookie)’였다.

·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구입한 영화는 ‘엘프(Elf)’였다.

·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구입한 시리즈는 ‘워킹데드(The Walking Dead)’였다.

·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찾은 아마존 채널(Amazon Channel) 구독은 HBO, Showtime 및STARZ였으며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쉐임리스(Shameless)’, ‘파워(Power)’의 최신 시즌이 각 채널에서 가장 많이 시청됐다.

· 이번 홀리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시청한 프라임 비디오(Prime Video)의 ‘써즈데이 나이트 풋볼(Thursday Night Football)은 12월7일 경기로 전세계 200만 명이 애틀랜타 팰컨스(Atlanta Falcons)가 뉴올리언스 세인츠(New Orleans Saints)를 20대17로 이기는 장면을 시청했다.

· 2017년 아마존 퍼스트 리즈(Amazon First Reads)에서 가장 많이 읽은 킨들 북은 마크 설리반(Mark Sullivan)의 ‘붉은 하늘 아래(Beneath A Scarlet Sky)’다.

· 2017년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들은 오디오북은 로저 웨인(Roger Wayne)이 낭독한 마크 맨슨(Mark Manson)의 ‘신경 끄기의 기술(The Subtle Art of Not Giving a F*ck: A Counterintuitive Approach to Living a Good Life)’이다.

· 2017년 가장 많이 들은 소설 부문 오디오북은 짐 데일(Jim Dale)이 낭독한 J.K.롤링(J.K. Rowling)의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이다.

· 2017년 가장 많이 언급된 오디오북은 트레버 노아(Trevor Noah)가 자신의 책을 직접 낭독한 ‘본 어 크라임(Born a Crime)’이다.

· 아마존 차트에 따르면 이번 홀리데이 기간 중 미국에서 가장 많이 읽고 선물한 킨들 북은 댄 브라운(Dan Brown)의 소설 ‘오리진(Origin)’이다.

· 아마존 차트에 따르면 이번 홀리데이 기간 동안 미국의 킨들 독자들이 선택한 ‘손에서 내려놓을 수 없는’ 최고의 책은 ‘서기 1년(Year One: Chronicles of the One)’ 1권으로 끝까지 읽는 데 다른 책보다 짧은 시간이 걸렸다.

· 아마존 차트에 따르면 2017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찾은 책은 마크 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The Subtle Art of Not Giving a F*ck)’, J.D. 밴스(J.D. Vance)의 ‘힐빌리 엘레지(Hillbilly Elegy)’, 마가렛 애트우드(Margaret Atwood)의 ‘시녀이야기(The Handmaid’s Tale)’, 닐 디그래스 타이슨(Neil Degrasse Tyson)의 ‘바쁜 사람을 위한 천체물리학(Astrophysics for People in a Hurry)’, 유발 하라리(Yuval Noah Harari)의 ‘사피엔스(Sapiens)’ 등이었다.

· 2017년 프라임 리딩(Prime Reading)을 통해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대여된 도서는 마가렛 애트우드(Margaret Atwood)의 ‘시녀이야기(The Handmaid’s Tale)이다.

· 킨들 디렉트 퍼블리싱(Kindle Direct Publishing)을 통해 독립적으로 출판된 로렐 랜돌프(Laurel Randolph)의 ‘인스턴트 팟 전기압력밥솥 요리책(Instant Pot Electric Pressure Cooker Cookbook)’이 홀리데이 시즌 동안 아마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사이버 먼데이 주간 중 가장 많이 팔린 논픽션으로 선정됐다.

홀리데이 베스트셀러

· 프라임 회원들은 프라임 얼리 액세스(Prime Early Access)를 통해 아마존닷컴(Amazon.com)에서 10만 건 이상의 라이트닝 딜을 구매했다.

· 고객들은 홀리데이 시즌 동안 아마존닷컴에서 수백 건의 오늘의 딜(Deals of the Day)을 이용했다.

· 미국의 소비자 수백만 명이 워치 어 딜(Watch a Deal)을 통해 딜을 검색했다.

·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홀푸드 마켓(Whole Foods Market)은 미국 전역의 매장에 비치된 쿠키 바에서 50만 파운드 이상의 과자를 판매했으며 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전세계를 돌아다니는 산타에게 600만 개의 쿠키를 공급할 수 있는 양이다.

· 아마존 북스의 13개 서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논픽션은 피트 수자(Pete Souza)의 ‘오바마 사진집(Obama: An Intimate Portrait)’, 가장 많이 팔린 소설은 댄 브라운의 ‘오리진(Origin)’, 가장 많이 팔린 어린이책은 제프 키니(Jeff Kinney)의 ‘다이어리 오브 어 윔피 키드#12, 더 게이트웨이(Diary of a Wimpy Kid #12, The Getaway)’, 가장 많이 팔린 시집은 루미 카우어(Rumi Kaur)의 ‘해와 그녀의 꽃(the sun and her flowers)’이다.

· 아마존 북스의 13개 매장에서 책을 구입한 고객 일곱 명 중 한 명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지역 자선단체에 어린이책을 기증했다. 지역 자선단체에 가장 많이 기부된 책은 P.D.이스트만(P.D. Eastman)의 고전 ‘우리 엄마 맞아?( Are You My Mother)’이며 13개 모든 서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이기도 하다.

· 아마존 북스의 13개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디바이스는 에코닷(Echo Dot)으로 킨들 페이퍼화이트(Kindle Paperwhite)는 가장 많이 팔린 킨들 제품이며 TP-링크 스마트 플러그는 가장 많이 팔린 액세서리, 와우위 핑거링스(WowWee Fingerlings)는 가장 많이 팔린 장난감이다.

· 미국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주방기구는 인스턴트팟(Instant Pot DUO80)이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장난감 및 게임 품목은 너프 엔스트라이크 엘리트 스트롱암 블래스터(Nerf N-Strike Elite Strongarm Blaster)이며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장난감 및 게임 품목은 왓 두유 밈? 성인용 파티 게임(What Do You Meme? Adult Party Game)이다.

· 미국 및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스마트홈 제품은 TP-링크 스마트 플러그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뷰티 및 그루밍 상품에는 피니싱 터치 플로리스 여성용 페인리스 제모기(Finishing Touch Flawless Women's Painless Hair Remover), 필립스 노렐코 멀티그룸 올인원 시리즈3000(Philips Norelco Multigroom All-In-One Series 3000), 오랄비 블랙프로 1000 파워 충전 전기칫솔(Oral-B Black Pro 1000 Power Rechargeable Electric Toothbrush) 등이 있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 클린 충전용 칫솔(Philips Sonicare Diamond Clean Rechargeable Toothbrush)이다.

· 미국에서 이번 홀리데이 기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가정, 건강, 퍼스널 케어 제품은 핏빗 차지2(Fitbit Charge 2), 23앤미 DNA 테스트(23andMe DNA Test), 유전자분석 통한 혈통추적 툴인 AncestryDNA: Genetic Testing - DNA Ancestry Test Kit, 라다 뷰티 아로마 테라피 톱8 에센셜 오일(Radha Beauty Aromatherapy Top 8 Essential Oils)이다.

· 홀리데이 기간 동안 아마존닷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가정용품은 로봇청소기다.

· 아마존 런치패드(Amazon Launchpad) 사업부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에는 와우위 핑거링 장난감 원숭이(WowWee Fingerlings Interactive Baby Monkey), 폭발하는 고양이 게임(Exploding Kittens Card Game), 와치야 마우스 스로우다운 에디션 카드게임(Watch Ya Mouth Throwdown Edition Card Game) 등이 있다.

· 이번 시즌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스포츠 용품에는 타이틀리스트 프로 V1 골프공(Titleist Pro V1 Golf Balls), 윌슨 NFL MVP 주니어 풋볼(Wilson NFL MVP Junior Football), 스팔딩 NBA 농구공(Spalding NBA Street Basketball) 등이 있다.

· 이번 시즌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패션 상품에는 아식스 남성용 젤 벤처 5 런닝화(ASICS Men‘s GEL Venture 5 Running Shoe), 알렉스 앤 애니 이니셜 익스팬더블 와이어 뱅글 팔찌(Alex and Ani Initial Expandable Wire Bangle Bracelet, 2.5"), 리바이스 남성용 505 레귤러핏 진(Levi’s Men‘s 505 Regular Fit Jean), 어그 여성용 클래식 쇼트 II 부츠(UGG Women’s Classic Short II Boot) 등이 있다.

· 이번 시즌에 미국의 아마존프레시(AmazonFresh)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유기농 바나나, 라임, 오이, 네이블 오렌지, 양파 등이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가구 제품은 지누스 메모리폼 12인치 그린티 매트리스(Zinus Memory Foam 12 Inch Green Tea Mattress), 리넨스파 8인치 메모리폼 이너스프링 하이브리드 매트리스(LinenSpa 8" Memory Foam and Innerspring Hybrid Mattress), 리넨스파 6인치 이너스프링 매트리스(LINENSPA 6 Inch Innerspring Mattress) 등이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용품은 다크 시즈널 스노우 아이스 카 스크래퍼(Dark Seasonal Snow & Ice Car Scraper), NOCO 지니어스 부스트 플러스 GB40 1000 Amp 12V 울트라세이프 리튬 점프스타터(NOCO Genius Boost Plus GB40 1000 Amp 12V UltraSafe Lithium Jump Starter), 스탠리 J5C09 점프스타터(STANLEY J5C09 Jump Starter) 등이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펫 용품은 애견용 페디그리 덴타스틱스 홀리데이 트릿(PEDIGREE DENTASTIX Holiday Treats for Dogs), 콩 와일드 매듭 베어 튼튼한 강아지 장난감(KONG Wild Knots Bears Durable Dog Toys), 캐나인 포뮬라(Canine Formula)의 테이스트 오브 더 와일드(Taste of the Wild) 등이 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유아용품은 누비 아이스겔 열쇠치발기(Nuby Ice Gel Teether Keys), 베이비 아인슈타인 테이크 어롱 튠즈 음악놀이 친구(Baby Einstein Take Along Tunes Musical Toy), 누비 토이 번들(Nuby Bundle of 3 Toys) 등이며 누비 토이 번들은 세계적으로도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이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럭셔리 뷰티 제품은 마리오 바데스쿠 페이셜 스프레이 알로에 허브 앤 로즈워터(Mario Badescu Facial Spray with Aloe Herbs and Rosewater), 스틸라 스테이 올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stila Stay All Day Waterproof Liquid Eye Liner),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미셀라 워터, 클린징 앤 메이크업 리무버 솔루션(Bioderma Sensibio H2O Micellar Water, Cleansing and Make-Up Removing Solution)이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식품은 그린 마운틴 커피 큐리그 커피 러버스 버라이어티 팩 싱글서브 K-컵 샘플러(Green Mountain Coffee Keurig Coffee Lover's Variety Pack Single-Serve K-Cup Sampler) 40개입, 글라소 스마트워터(Glaceau Smartwater Vapor Distilled Water), 비바내추럴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Viva Naturals Organic Extra Virgin Coconut Oil) 등이 있다.

· 가장 많이 판매된 툴은 블랙앤데커 LDX 120C 20-Volt MAX 리튬이온 무선 드릴/드라이버(Black + Decker LDX 120C 20-Volt MAX Lithium-Ion Cordless Drill/Driver)와 마그노그립 311-090 마그네틱 손목밴드(MagnoGrip 311-090 Magnetic Wristband) 등이 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무선 제품은 타일메이트- 키파인더. 폰파인더(Tile Mate - Key Finder. Phone Finder), 팝소켓 익스팬딩 스탠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거치대(PopSockets: Expanding Stand and Grip for Smartphones and Tablets), 위모 미니 스마트 플러그(Wemo Mini Smart Plug) 등이 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주요 가전제품으로는 삼성 MS11K3000AS 1.1 cu. ft. 카운터탑 전자레인지(Samsung MS11K3000AS 1.1 cu. ft. Countertop Microwave Oven), 댄비 120캔 음료냉장고(Danby 120 Can Beverage Center), 뉴에어 AB-1200 126캔 음료 냉장고(NewAir AB-1200 126-Can Beverage Cooler) 등이 있다.

· 아마존닷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음악 용품은 AB-1200 기타용 클립온 튜너(AB-1200 Clip-On Tuner for Guitar), 휴대용 노래방기기기 SML385BTW 톱 로딩 CDG 가라오케 시스템(Singing Machine SML385BTW Top Loading CDG Karaoke System with Bluetooth, Sound and Disco Light Show), 노래방기기 SMM-205 단방향 다이내믹 마이크(Singing Machine SMM-205 Unidirectional Dynamic Microphone) 등이 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아웃도어 제품으로는 인텍스 컴포트 플러시 엘리베이티드 듀라빔 에어베드+자동펌프(Intex Comfort Plush Elevated Dura-Beam Airbed with Built-in Electric Pump), 스탠리 클래식 진공 보온병(Stanley Classic Vacuum Bottle), BV 자전거용 라이트 세트 슈퍼 브라이트 5LED 헤드라이트(BV Bicycle Light Set Super Bright 5 LED Headlight) 등이 있다.

· 아마존닷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가정용품으로는 필립스 휴 화이트A19 싱글LED 전구(Philips Hue White A19 Single LED Bulb, 아마존 알렉사 사용 가능), 필립스 휴 화이트 앤 컬러 앰비언스 3세대 LED 스마트 전구(Philips Hue White and Color Ambiance 3rd Generation A19 10W Equivalent Dimmable LED Smart Bulb, 아마존 알렉사 사용 가능), 히말라야 천연 소금 램프(Himalayan Glow Pink Salt Lamp) 등이 있다.

· 이번 홀리데이 시즌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잔디 및 정원 제품으로는 6492웨버 디지털 온도계(Weber 6492 Original Instant-Read Thermometer), 스노우존 SJBLZD 텔레스코핑 스노우 브룸+아이스 스크레이퍼(Snow Joe SJBLZD Telescoping Snow Broom with Ice Scraper), 바운티 헌터 TK4 금속탐지기(Bounty Hunter TK4 Tracker IV Metal Detector) 등이 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사무용품으로는 엘머 리퀴드 스쿨 글루 1갤론(Elmer's Liquid School Glue (1 Gallon), 슬라임 제작용), 조지아 퍼시픽 스펙트럼 스탠다드92 다목적용 페이퍼(Georgia-Pacific Spectrum Standard 92 Multipurpose Paper, 8.5 x 11인치), 페이퍼 메이트 플레어 펠트 팁 펜(Paper Mate Flair Felt Tip Pens, 12색) 등이 있다.

·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기업, 산업 및 과학용 제품은 응급처치 전용 다목적 응급구조 키트(First Aid Only All-Purpose First Aid Essentials Kit), 러버메이드 상용 스테인리스 스틸 오븐 모니터링 온도계(Rubbermaid Commercial Stainless Steel Oven Monitoring Thermometer), 탑그리너 TU2154A 고속USB 충전기(TOPGREENER TU2154A High Speed USB Charger Outlet) 등이 있다.

· 이번 홀리데이 시즌 중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TV는 TCL 32인치 720p 로쿠 스마트 LED TV(TCL 32-Inch 720p Roku Smart LED TV, 2017sus 모델), 삼성전자 40인치1080p 스마트LED TV(Samsung Electronics 40-Inch 1080p Smart LED TV, 2017년 모델), TCL 49인치 4K 울트라 HD 로쿠 스마트 LED TV(TCL 49-Inch 4K Ultra HD Roku Smart LED TV, 2017년 모델), 삼성전자 55인치 4K UHD 스마트 LED TV(Samsung Electronics 55-Inch 4K Ultra HD Smart LED TV, 2017년 모델)이 있다.

홀리데이 시즌의 재미있는 사실

· 이번 시즌에 아마존 고객들이 아마존닷컴에서 구입한 와우위 핑거링 장난감 원숭이들을 연결하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끝에서 끝까지 100번 이상 두를 수 있다.

· 아마존닷컴 고객들은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 크기의 탑을 약 2500개 쌓을 수 있는 양의 TV를 구매했다.

· 아마존 고객들은 아마존닷컴에서 임페리얼 II급 스타 디스트로이어(Imperial-II class Star Destroyer)를 채울 수 있을 정도의 리틀비츠 스타워즈 드로이드 인벤터 키트(littlebits Star Wars Droid Inventor Kits)를 구입했다.

· 아마존 고객들이 홀리데이 시즌 중에 아마존닷컴에서 구입한 캘빈클라인 제품은 코첼라2017(Coachella2017) 페스티벌에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 각각 5개의 상품을 나누어줄 수 있는 양이다.

· 아마존 고객들이 홀리데이 시즌 중에 아마존닷컴에서 구입한 신발을 나란히 이으면 알래스카에서 마이애미까지 이어진다.

· 아마존 고객들이 홀리데이 시즌 중에 아마존닷컴에서 구입한 위키들리 프라임 트러플 스프레드(Wickedly Prime Truffle Spreads)로 50만 개의 초콜릿을 입힌 딸기(dipped strawberries)를 만들 수 있다.

· 트레저 트럭 고객들이 구입한 크리스마스용 꽃장식을 차곡차곡 쌓으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약 다섯 번 반 닿을 수 있다.

· 아마존닷컴 고객들은 이번 홀리데이 기간 중 한번에 900만 그릇의 칠리를 만들 수 있는 양의 인스턴트팟 압력 쿠커를 구입했다.

· 아마존닷컴 고객들이 구입한 아마존베이직(AmazonBasics) 행거는 미국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 텍사스 주 휴스턴의 모든 시민이 옷을 한 벌씩 걸 수 있는 양이다.

· 홀리데이 시즌 동안 아마존이 판매한 제프 키니의 ‘더 게이트웨이’를 모두 연결하면 새턴V(Saturn V) 로켓 높이의 444배가 된다.

· 홀리데이 시즌 동안 아마존이 판매한 월터 아이작슨(Walter Isaacson)의 ‘레오나르도 다빈치(Leonardo Da Vinci)’를 모으면 미켈란젤로의 시스티나 성당(Sistine Chapel) 천장을 1592번 반 덮을 수 있는 2만5417갤론의 페인트와 같은 무게가 나간다.

아마존(Amazon) 개요

아마존은 고객최우선주의, 발명에 대한 열정, 운영의 우수성 추구, 장기적 관점의 사고라는 4대 원칙에 따라 운영되고 있다. 고객 평가, 원클릭 쇼핑, 맞춤형 제안, 프라임 풀필먼트 바이 아마존(Prime Fulfillment by Amazon), AWS, 킨들 다이렉트 퍼블리싱(Kindle Direct Publishing), 킨들(Kindle), 파이어 태블릿(Fire Tablets), 파이어 TV(Fire TV), 아마존 에코(Amazon Echo), 알렉사(Alexa) 등이 아마존의 선구자적인 상품과 서비스들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amazon.com/about 및 @AmazonNews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2260051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미디어 문의: http://www.amazon.com/pr
트위터: http://twitter.com/AmazonNews

웹사이트: http://www.amazon.com

연락처

아마존닷컴(Amazon.com, Inc.)
Amazon-pr@amazon.com